사우스케이프CC에서의 한 컷이 다시금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배우 경수진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후훗 그리운 사우스 케이프"라며 필드에서의 여유로운 순간을 공유했다. 따사로운 햇살 아래 펼쳐진 푸른 골프장 위, 경수진의 썸머 골프룩은 스타일과 기능성을 모두 잡은 완벽한 선택이었다.
그녀는 라이트 블루 톤의 반팔 폴로 셔츠에 테라코타 브라운 스커트를 매치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상의는 부드러운 파스텔 계열로 시원한 인상을 주며, 컬러 배색이 들어간 카라 디테일이 클래식한 무드를 살렸다. 스커트는 구조감 있는 A라인으로 허리와 힙 실루엣을 정돈해주며, 스포티함과 동시에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가장 눈길을 끈 아이템은 ‘SOUTHCAPE’ 로고가 포인트인 라탄햇. 챙이 넓고 견고한 실루엣이 햇빛 차단은 물론, 전체적인 스타일에 고급스러운 리조트 감성을 더했다. 경수진은 골프채를 자연스럽게 어깨에 메고 뒤돌아보는 포즈로 여유롭고 건강한 아름다움을 뽐냈다.
함께한 지인의 화이트 계열 룩 또한 조화롭게 어우러졌다. 패턴 셋업과 버킷햇, 미드삭스에 운동화를 매치해 걸리시하면서도 실용적인 골프 스타일링의 정석을 보여줬다. 댓글에는 “이 조합 실화?”, “역시 경수진, 골프장도 런웨이처럼”이라는 반응이 이어졌다.
올여름 필드 위 스타일링에 고민 중이라면, 경수진의 사우스케이프룩에서 힌트를 얻어보자. 톤온톤 컬러 매치와 시즌감 있는 액세서리 활용이 핵심이다. 실용성과 멋을 동시에 챙긴 썸머 골프룩, 지금 당장 시도해볼 만하다.
#경수진 #경수진패션 #경수진골프룩 #썸머골프룩 #라탄햇코디 #톤온톤스타일 #골프웨어코디 #리조트룩 #사우스케이프CC #여름코디추천 #필드패션 #스타패션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