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츠투하츠, '하투하핑'으로 변신...‘티니핑’ 손잡고 동화 속으로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하츠투하츠, '하투하핑'으로 변신...‘티니핑’ 손잡고 동화 속으로

뉴스컬처 2025-07-01 12:31:36 신고

3줄요약

[뉴스컬처 김기주 기자] 그룹 하츠투하츠(Hearts2Hearts)가 글로벌 콘텐츠 기업 SAMG엔터테인먼트의 대표 캐릭터 ‘캐치! 티니핑’과 컬래버레이션한 신곡 ‘STYLE’(스타일)을 선보이며 주목받고 있다.

하츠투하츠와 ‘캐치! 티니핑’의 협업은 지난 6월 30일 오후 5시, 유튜브 ‘티니핑TV’ 채널을 통해 공개된 뮤직비디오로 첫 공개됐다.

하츠투하츠 _캐치! 티니핑_ 컬래버 _STYLE_ 뮤직비디오 캡처 이미지. 사진=SM엔터테인먼트
하츠투하츠 _캐치! 티니핑_ 컬래버 _STYLE_ 뮤직비디오 캡처 이미지. 사진=SM엔터테인먼트

영상 속 하츠투하츠 멤버들은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8인 8색의 ‘티니핑’ 캐릭터로 변신, 이른바 ‘하투하핑’(지우핑, 카르멘핑, 유하핑, 스텔라핑, 주은핑, 에이나핑, 이안핑, 예온핑)이 되어, 친구 ‘하츄핑’에게 어울리는 스타일을 함께 찾아주며 소중한 우정과 긍정의 메시지를 전한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동화처럼 화사한 색감과 귀엽고 생동감 넘치는 캐릭터 설정으로 전 세대를 겨냥한 콘텐츠로 호평을 얻고 있다. 특히 하츠투하츠 멤버들의 톡톡 튀는 개성과 캐릭터의 매력이 어우러지며 ‘STYLE’이 전하는 당당하고 사랑스러운 자신감의 메시지를 극대화했다는 평이다.

컬래버레이션은 단순한 음원과 영상에 그치지 않는다. 하츠투하츠와 티니핑은 OSMU(One Source Multi Use) 전략을 기반으로, 음악은 물론 콘텐츠, 캐릭터 IP, MD 상품 등 다양한 형태로의 확장을 예고하며 브랜드 시너지와 글로벌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전망이다.

하츠투하츠는 “‘STYLE’은 각자의 개성을 존중하고, 서로의 스타일을 응원하는 긍정의 메시지를 담은 곡”이라며, “티니핑과의 만남을 통해 어린이뿐 아니라 다양한 연령층과 공감대를 나눌 수 있어 특별한 경험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하츠투하츠는 오는 7월 5일 일본 베루나 돔에서 열리는 ‘2025 쇼! 음악중심 in JAPAN’에 출연, 글로벌 팬들과 만남을 이어간다.

뉴스컬처 김기주 kimkj@nc.press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