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컬처 박동선 기자] NCT DREAM(엔시티 드림)이 더블 타이틀곡 ‘CHILLER’(칠러)로 다음 챕터를 향한 유쾌한 자신감을 드러낸다.
1일 SM엔터테인먼트 측은 NCT DREAM 정규 5집 타이틀곡 ‘CHILLER’의 프리뷰를 공개했다.
‘CHILLER’는 ‘BTTF’(비티티에프 / 백 투 더 퓨처)와 함께 총 9곡 구성의 정규 5집 ‘Go Back To The Future’(고 백 투 더 퓨처)를 상징하는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다.
이 곡은 히트메이커 켄지(KENZIE)의 작사와 함께 프렌치 터치를 중심으로 다양한 장르가 결합된 실험적인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으로, 특유의 질감과 전자적 감성이 살아 있는 신스 사운드와 예측을 벗어나는 코드 전개가 인상적이다.
NCT DREAM은 더블 타이틀곡 ‘BTTF’와 ‘CHILLER’를 통해 특유의 폭발적인 에너지와 거침없는 자신감을 보여주며, 과거와 현재, 미래에 모두 찬란하게 빛나는 일곱 멤버의 모습을 과시할 예정이다.
한편 NCT DREAM 정규 5집 ‘Go Back To The Future’는 가장 빛나는 ‘나’를 찾아 떠나는 시간 여행 속에서 마주하는 다채로운 사건과 감정을 그리는 앨범으로, 오는 14일 오후 6시 발표된다.
뉴스컬처 박동선 dspark@knewscorp.co.kr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