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커뮤니티
‘하트페어링’에서 최종 커플이 된 안지민, 이제연이 현실 커플이 됐다는 목격담이 등장해 누리꾼들로 부터 많은 관심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하트페어링 최종 커플 결과 총정리
채널A 연애 프로그램 ‘하트페어링’
지난 27일 종영한 채널A 연애 프로그램 ‘하트페어링’에서는 우재♥지원, 지민♥제연, 찬형♥채은이 최종 커플이 되면서 ‘하트시그널’ 포함 전 시리즈 통틀어 역대 최다 커플이 탄생했습니다.
지민♥제연 데이트 목격담 사진
온라인 커뮤니티
29일 커뮤니티에는 지민 제연이 무더운 여름날 야외 데이트에 나선 모습을 찍은 목격담이 확산됐습니다.
목격자는 "지제커플 현커네요!! 방금 양재에서 데이트 중!!"이라며 "방송때랑 똑같아서 놀랬어요. 더워죽겠는데 제연님 빵빵 터지시고 사이 넘 좋아보였어요"라고 전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이어 "멀리서 차로 휙 지나가는데 지민님 외모가 눈에 확 띄어서 유턴해서 오니(완전 나혼자 추격전 ) 커플이 떡 하니 신호등에 서 계심"이라고 덧붙였습니다.
그러면서 "누가봐도 제연님 가방 맞구여.. ㅎㅎㅎ 뭔 이 많은지 그래도 지민님 자상하게 끙끙메고 가심. 두분 응원합니다!!"라며 지제 목격담이라고 전했습니다.
지민♥제연 럽스타?
우재♥지원 현커 인증
제연 인스타
더불어 이제연이 유일하게 팔로우한 SNS 계정이 안지민이라는 점과 이제연이 남긴 종영소감에 안지민 이름 옆에 여우 이모티콘을 덧붙여 현실 커플이라는 소문에 힘을 보탰습니다.
지민 또한 제연의 글에 평소 제연을 토끼라고 지칭하던 자신의 말과 같이 토끼 이모티콘으로 화답해 설레임을 증폭시켰습니다.
지민과 제연의 데이트 목격담까지 전해지며 향후 ‘럽스타그램’에도 시선이 집중됐습니다.
우재 지원 인스타
최근 우재와 지원이 함께 찍은 네컷 사진을 올리며 현실 커플로 발전했다고 암시해 누리꾼들로 부터 많은 응원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해당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너무좋아 항상응원해요~^^", "지민의 ..직진.. 열번찍어 안넘어가는 나무 없다.. 의 좋은예~", "여기 남주 지민이 레알 멋지더라ㄷㄷ", "사랑해요 지제연" 등과 같은 반응을 보였습니다.
Copyright ⓒ 살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