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붉은사막’ 게임스컴 현장 신규 데모 공개, 출시일 공개 ‘기대’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펄어비스 ‘붉은사막’ 게임스컴 현장 신규 데모 공개, 출시일 공개 ‘기대’

경향게임스 2025-06-30 15:29:53 신고

펄어비스가 개발 중인 오픈월드 액션 어드벤처 장르 신작 ‘붉은사막’이 오는 8월 독일 쾰른에서 열리는 ‘게임스컴’ 현장을 다시 찾는다. 지난해 행사 현장에서 글로벌 게이머들의 시선과 기대를 한 몸에 받은 게임은, 올해 새로운 체험판과 함께 게임스컴 현장을 찾는다는 계획이다. 특히, 4분기 출시 예정인 신작이 이번 행사에서 확정된 출시 일정을 밝힐지 여부에도 기대가 모인다.
 

▲ ‘붉은사막’ ▲ ‘붉은사막’

업계에 따르면 펄어비스는 오는 8월 20일(현지 시각) 개최 예정인 2025 게임스컴 현장에 참여, 개발 중인 신작 ‘붉은사막’의 최신 체험판 체험 부스를 운영할 예정이다. 올해 게임스컴은 GDC 2025, 팍스 이스트, 서머 게임 페스트 등 갖은 글로벌 게임 행사 현장을 찾으며 ‘붉은사막’의 면면을 소개해 온 가운데, 다가올 게임스컴 현장에서 분주한 신작 알리기 행보에 방점을 찍을 전망이다.
‘붉은사막’은 지난해 게임스컴 현장에서 체험판 시연을 제공, 연일 수시간 이상의 체험 대기 행렬을 연출하는 등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당시 게임이 지닌 자유로운 액션 설계와 비주얼, 게임성 등이 많은 관심과 호평을 모았다. 특히, 가장 최근 행사인 미국 LA ‘서머 게임 페스트’ 현장에서는 스토리 일부가 담긴 퀘스트 진행 시연 빌드를 선보여 해외 미디어, 크리에이터들에게 오픈월드·비주얼 등 방면까지 찬사를 수집하기도 했다.
올해 게임스컴 현장에서는 일반 이용자들에게 체험 빌드가 제공될 예정인 만큼, 4분기 정식 출시에 앞서 완성에 가까운 모습으로 현장의 관심을 끌어 모을 전망이다.
 

▲ 2024 게임스컴 펄어비스 '붉은사막' 체험 부스 현장(사진=경향게임스) ▲ 2024 게임스컴 펄어비스 '붉은사막' 체험 부스 현장(사진=경향게임스)

한편, ‘2025 게임스컴’은 오는 8월 20일부터 24일까지 독일 쾰른에 위치한 쾰른메세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행사 개막 전날인 19일에는 각종 신작 발표 등이 포함된 ‘오프닝 나잇 라이브’가 펼쳐진다.

Copyright ⓒ 경향게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