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누, 시계 하나로 분위기 체인지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데누, 시계 하나로 분위기 체인지

스타패션 2025-06-30 10:44:36 신고

/사진=데누
/사진=데누

 

디자이너 브랜드 데누(Denu)가 시간을 걸고, 균형을 잡아주는 신규 오브제 컬렉션을 선보이며 MZ세대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번 컬렉션은 단순한 소품을 넘어 공간에 감성을 불어넣는 '감성적 장치'로서의 역할을 강조한다.
이번 컬렉션의 핵심은 고정관념을 깬 디자인과 자유로운 연출이다. 데누는 'Dangling Clock'과 'Prime Base Pen Holder'를 통해 일상적인 공간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고자 한다. 특히, 'Dangling Clock'은 끈을 이용하여 벽에 걸거나, 창문에 매다는 등 사용자의 개성에 따라 자유로운 배치가 가능하다.
'Dangling Clock'은 오벌, 오블롱, 하트, 클로버 총 4가지 형태로 출시되어 각기 다른 매력을 뽐낸다. 오벌은 도트 스카프와 오간자 리본으로 우아함을, 오블롱은 가죽 키링과 가죽 끈으로 미니멀한 분위기를, 하트는 레드/블랙 로프로 따뜻함과 세련됨을, 클로버는 데님 끈과 플라워 키링으로 발랄함을 더한다.

/사진=데누
/사진=데누

 

'Prime Base Pen Holder'는 데스크 위에 여백과 균형을 선사하는 오브제다. 1구, 2구, 3구의 다양한 구성으로 출시되어 사용자의 필요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1구는 펜이나 안경 등 작은 소품을 놓기에 적합하며, 2구는 펜이나 가위를 세워 보관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다. 3구는 다양한 필기구를 체계적으로 수납할 수 있는 넉넉한 공간을 제공한다.
데누 관계자는 "앞으로도 일상에 감성을 더하는 다양한 제품 컬렉션을 선보이며 토탈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오브제 컬렉션은 데누가 단순히 제품을 판매하는 것을 넘어, 고객의 삶에 감성을 더하는 브랜드로 나아가겠다는 의지를 보여주는 대목이다.
이번 신규 컬렉션은 데누의 감각적인 디자인과 실용성을 동시에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데누의 오브제 컬렉션은 삭막한 일상 공간에 따뜻한 감성을 불어넣는 매력적인 선택이 될 것이다.

/사진=데누
/사진=데누

 

#데누 #Denu #감성오브제 #DanglingClock #PrimeBasePenHolder #라이프스타일 #인테리어소품 #MZ세대 #디자이너브랜드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