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먼트뉴스 김수현 기자]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에서 17기 옥순과 24기 광수가 심상치 않은 핑크빛 기류를 형성하며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오는 7월 3일 방송되는 '나솔사계' 예고편이 6월 28일 공개되며 17기 옥순과 24기 광수의 설레는 데이트 장면이 포착됐다. 예고편 속 두 사람은 이른 아침 '단체 축지법 러닝'에 이어 오붓한 '일대일 데이트'에 나선다.
24기 광수는 17기 옥순에게 현재의 마음 상태에 대해 단도직입적으로 물었고, 17기 옥순은 "다행히도 그런 것 같다"고 답하며 24기 광수를 환하게 웃게 했다.
분위기가 무르익자 24기 광수는 "저는 옥순님으로 클리어해졌다"며 17기 옥순에게 직진하겠다는 강력한 의지를 드러냈다. 24기 광수의 야무진 로맨스 각오에 MC 경리는 "쐐기 박기네!"라며 이들을 응원하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끈다.
이어 17기 옥순은 24기 광수에게 "갑자기 '심쿵' 이런 거 있냐"며 설렜던 경험이 있는지 물었다. 이에 24기 광수는 "어제 아침에 달리기"라며, "특별한 게 있는 게 아니라 전반적인 느낌"이라고 17기 옥순에게 '옥며든' 자신의 마음을 솔직하게 전달했다.
과연 24기 광수의 적극적인 직진과 17기 옥순의 긍정적인 반응이 두 사람의 최종 커플 성사로 이어질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나솔사계'는 오는 7월 3일 수요일 오후 10시 30분 SBS플러스와 ENA에서 방송된다.
Copyright ⓒ 메디먼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