흠뻑 젖은 채 등장한 로제, 수많은 사람들 향해 고개 숙였다 [RE:스타]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흠뻑 젖은 채 등장한 로제, 수많은 사람들 향해 고개 숙였다 [RE:스타]

TV리포트 2025-06-30 01:13:03 신고

[TV리포트=김해슬 기자] 그룹 ‘블랙핑크’ 로제가 ‘싸이흠뻑쇼2025’의 게스트로 등장한 소감을 밝혔다.

지난 29일 로제의 개인 계정에는 “흠뻑쇼 (출연이) 정말 영광이었다. 여러분 사랑합니다”라는 문구와 함께 짧은 영상이 게시됐다.

영상 속 로제는 지난 28일 인천 아시아드 주경기장에서 개최된 ‘싸이흠뻑쇼 썸머스웨그2025′(이하 ‘싸이흠뻑쇼2025’)에 공연 게스트로 등장한 모습이다.

그는 싸이와 함께 자신의 솔로곡 ‘아파트'(APT.)를 부른 뒤 ‘톡시 틸 디 엔드'(Toxic till the end) 무대를 선보였다. 영상 속 로제는 무대를 온전히 즐기는 모습이다. 또 공연을 준비하며 스트레칭을 하거나 무대 위에서 관객들을 향해 큰절을 올리는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끌고 있다.

이를 본 팬들은 “싸이 공연에 로제 조합이라니 너무 좋다”, “얼른 블랙핑크 완전체로 돌아온 모습도 보고 싶다”, “늘 응원한다”와 같은 열띤 반응을 보였다.

로제는 이날 “작년 12월 첫 솔로 앨범 발표 이후 그동안 ‘아파트’와 수록곡들을 사랑해 줘서 고맙다는 말을 꼭 전하고 싶었다”고 심경을 전했다.

또 그는 “블랙핑크로 활동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20대에 경험한 것들을 앨범에 담았는데 여전히 어렵더라. ‘이젠 상처 안 받을 거야’ 해도 계속 상처받고 인생이 그런가 보다”라며 자신의 생각을 털어놨다.

해당 게시글에는 가수 지드래곤 역시 좋아요와 댓글을 남겨 눈길을 끌었다.

한편 로제가 속한 ‘블랙핑크’는 내달 초에 신곡 발표를 앞두고 있다. 이들은 3년 만에 완전체로 돌아오며 대중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해슬 기자 khs2@tvreport.co.kr / 사진= TV리포트 DB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