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6채’ 팝핀현준, 10년 전 선구안 파묘…”성수동 뜰 줄 알았다” [RE:스타]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부동산 6채’ 팝핀현준, 10년 전 선구안 파묘…”성수동 뜰 줄 알았다” [RE:스타]

TV리포트 2025-06-30 00:40:57 신고

[TV리포트=배효진 기자] 댄서 팝핀현준이 남다른 재테크 실력을 과시했다.

지난 28일 팝핀현준은 개인 계정을 통해 “부동산 채널에 나오다니. 재테크의 달인 팝핀현준. 이게 다 누구 덕분? 내 색시 박애리. 감사랑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시했다.

해당 영상에는 서울 성수동에 자리한 4층 규모의 빌딩이 담겼다. 팝핀현준은 “이 동네가 이렇게 핫해지기 전인 10년 전에 건물을 샀다. 서울숲이 있지 않냐. 서울 시내에서 녹지가 있는 곳은 다 뜬다”며 투자 결심의 배경을 밝혔다. 실제로 성수동은 최근 몇 년 사이 트렌디한 상권으로 급부상하며 높은 부동산 가치를 자랑하고 있다.

현재 이 건물은 팝핀현준의 개인 연습실과 사무실로 활용 중이며 지하 공간에는 영화관 시설까지 갖춰져 눈길을 끈다. 그는 무용가이자 예술가로서의 활동 무대를 직접 운영 공간에 녹여낸 셈이다. 팝핀현준은 국악인 박애리와 결혼해 슬하에 딸을 두고 있으며 부부는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2’ 등을 통해 꾸밈없는 일상을 공개하며 대중에게 친근한 이미지로 사랑받고 있다. 박애리는 지난해 8월 동국대학교 한국음악과 전임교원으로 임용돼 교육자로서도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한편 팝핀현준은 채널A ‘절친 토큐멘터리-4인용 식탁’ 출연 당시 “일산에 2채, 서울에 3채 그리고 지방까지 포함해 총 6채의 부동산을 보유하고 있다”고 언급해 화제를 모았다. 탄탄한 안목과 철저한 계획으로 쌓아온 자산을 바탕으로 앞으로의 행보 역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배효진 기자 bhj@tvreport.co.kr / 사진= 팝핀현준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