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국의 행복론 “운동 실컷 하고 좋은 고기 먹는 것” (독박투어4)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김종국의 행복론 “운동 실컷 하고 좋은 고기 먹는 것” (독박투어4)

iMBC 연예 2025-06-28 11:53:00 신고

유세윤이 자신과 같은 ‘헬친자’ 김종국을 소환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28일(오늘) 방송하는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4’(채널S, SK브로드밴드 공동 제작)에서는 김대희x김준호x장동민x유세윤x홍인규가 일본 오키나와의 러닝 스폿으로 유명한 ‘코우리 섬’에서 단체로 모닝 러닝을 하는가 하면, 현지 맛집을 섭렵하면서 제대로 힐링을 즐기는 하루가 공개된다.

이날 ‘런친자’ 유세윤을 위해 ‘코우리 대교’를 건너는 모닝 러닝에 나선 ‘독박즈’는 이후 ‘물풍선 주고받기’ 게임으로 ‘간식비 독박자’ 뽑기에 들어간다. 상대가 던지는 물풍선을 터뜨리지 않고 무사히 건네받아야 하는 게임에서 김준호는 자신보다 ‘독박’ 개수가 1개 많은 홍인규를 견제해 ‘독박자’로 내모는 작전을 펼친다. 이에 위기감을 느낀 홍인규는 그를 향해 “우리 ‘독박투어’는 적을 두면 안 되는 거 모르냐?”고 경고하는데, 김준호는 “응, 몰라~”라고 쿨하게 받아쳐 ‘대환장 파티’를 이룬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과연 두 사람의 치열한 ‘독박 대결’에서 누가 웃을지 궁금증이 쏠리는 가운데, 게임을 마친 ‘독박즈’는 오키나와 특산물로 만든 수제 셔벗과 소금 쿠기를 맛보며 행복해한다. 이때, ‘간식비 내기’ 독박 게임에서 가까스로 꼴찌를 면한 김준호는 ‘간식비 독박자’에게 “그래도 간식값이 저렴해서 다행이다, 안 그랬으면 네가 내 머리를 저기 있는 연탄으로 찍었을 것 같다”고 자진납세해 모두를 빵 터지게 만든다. ‘먹텐’을 한껏 끌어올린 ‘독박즈’는 다음으로 장동민이 강력 추천한 ‘철판 스테이크’ 맛집으로 향한다.

1972년 문을 연 이 식당은 와규 스테이크를 비롯해 랍스터, 채소 등을 ‘만능 철판’에 볶아주는 맛집인데, 셰프의 요리를 지켜보던 장동민은 “나도 저렇게 큰 철판을 집에 두고 싶네~”라며 장비 욕심을 낸다. 유세윤 역시 코퀄리티 스테이크 맛에 만족감을 표현하면서, “(김)종국이 형이 ‘제일 행복한 삶은 운동 실컷 하고 좋은 곳 가서 스테이크 먹는 것’이라고 했다”고 ‘헬친자’끼리의 공감대를 형성한다.

반면 김준호는 “그냥 맹수들이네, 들짐승들~”이라며 혀를 내두르고, 홍인규는 “나도 그렇게 운동하면 김종국 형님처럼 될 수 있나?”고 묻는다. 그러자 장동민은 “응~, 한 40년 하면 될 수도~”라고 ‘팩폭’해 현장을 초토화시킨다.

일본 철판 스테이크 맛집에서 행복한 먹방 포텐을 터뜨린 ‘독박즈’의 여행기는 28일(오늘) 방송하는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4’ 5화에서 만날 수 있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출처 채널S, SK브로드밴드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