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이름 아시죠?” 이수연에 울컥한 '편스토랑' 장민호…조카 바보 호마카세 대폭발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내 이름 아시죠?” 이수연에 울컥한 '편스토랑' 장민호…조카 바보 호마카세 대폭발

스타패션 2025-06-27 15:37:27 신고

3줄요약
/사진=편스토랑
/사진=편스토랑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트로트 신동 이수연이 장민호의 자작곡 '내 이름 아시죠'를 열창, 원곡자인 장민호에게 깊은 감동을 선사하며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방송에서는 장민호가 황민우, 황민호 형제에 이어 새로운 트로트 조카 이수연을 위해 특별한 '호마카세' 2차전을 준비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특히 이수연은 장민호 앞에서 자신만의 감성으로 '내 이름 아시죠'를 불러 장민호를 감탄하게 만들었다.
장민호는 이수연의 노래를 듣고 "너무 잘한다"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고, 두 사람은 노래에 담긴 의미를 이야기하며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는 후문이다. 장민호는 과거 아버지를 떠나보낸 후 직접 작사, 작곡한 이 곡을 이수연이 '불후의 명곡'에서 불러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또한 장민호는 황민우, 황민호 형제와 이수연을 위해 더욱 업그레이드된 호마카세를 선보인다. 지난주 삼촌을 놀리는 데 집중했던 남자 조카들과 달리, 이수연은 깜찍한 응원가로 장민호에게 힘을 불어넣었다. 이에 힘입어 장민호는 더욱 화려하고 다채로운 메뉴들을 선보였고, 조카들은 폭풍 먹방으로 화답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찬원 역시 이수연이 부른 '내 이름 아시죠'를 듣고 감동해 눈물을 흘렸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장민호는 "이찬원에게 전화가 왔었는데, 수연이가 부른 '내 이름 아시죠'를 듣고 펑펑 울었다고 하더라"라고 밝혀 감동을 더했다.
한편, 장민호가 선보이는 다채로운 호마카세 메뉴와 트로트 조카들의 먹방 향연은 6월 27일 저녁 8시 30분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확인할 수 있다.

#편스토랑 #장민호 #이수연 #내이름아시죠 #호마카세 #트로트신동 #이찬원 #황민우 #황민호 #신상출시편스토랑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