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텐, 제주 감성 입었다…연북점에서 만나는 1+1 패션 여행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탑텐, 제주 감성 입었다…연북점에서 만나는 1+1 패션 여행

스타패션 2025-06-27 15:19:20 신고

/사진=탑텐
/사진=탑텐

 

SPA 브랜드 탑텐이 제주의 매력을 가득 담은 특별한 공간, 제주연북점을 오픈하며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단순한 매장 오픈을 넘어, 제주의 자연과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시도를 통해 '로컬 브랜딩'의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는 평가다.
탑텐 제주연북점은 300평 규모의 넓은 공간에 성인복, 키즈라인, 애슬레저 '밸런스' 라인까지 다채로운 상품군을 갖춰 온 가족이 함께 쇼핑을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졌다. 특히, 매장 외관은 제주의 따뜻한 정취를 담은 탄화목 파사드로, 카운터는 현무암으로 마감해 제주스러움을 물씬 풍긴다. 매장 곳곳에서 제주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도록 세심하게 디자인된 점이 돋보인다.
오픈 기념으로 7월 6일까지 열흘간 전 품목 1+1이라는 파격적인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또한, 제주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한정판 티셔츠도 출시되어 소장 가치를 높였다. 멸종위기종인 남방큰돌고래와 검독수리를 모티브로 한 티셔츠는 제주를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특별한 의미를 전달한다. 7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제주지도 반다나 굿즈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이는 탑텐과 제주도민 10인이 함께 만든 특별한 아이템으로 제주의 숨겨진 매력을 담아냈다.
탑텐은 'TOP CITY: TOP OF MIND JEJU' 캠페인을 통해 지역 사회와의 상생에도 힘쓰고 있다. 서퍼, 해녀, 화가, 디제이 등 다양한 직업을 가진 제주 도민들이 생각하는 '제주다움'을 사진과 영상으로 담아내 탑텐 공식 온라인몰과 SNS 채널, 매장에서 공개하며, 제주의 아름다움을 널리 알리고 있다.
탑텐의 이러한 노력은 단순한 패션 브랜드로서의 이미지를 넘어, 지역 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브랜드로서의 가치를 높이는 데 기여하고 있다. 제주연북점은 쇼핑 공간을 넘어, 제주의 문화와 아름다움을 경험하고 공유하는 특별한 장소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 탑텐은 앞으로도 지역 특색을 살린 다양한 시도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더욱 풍성한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사진=탑텐
/사진=탑텐

 

#탑텐 #TOPTEN10 #제주연북점 #제주 #제주도 #로컬브랜딩 #상생캠페인 #멸종위기종 #한정판티셔츠 #제주여행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