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박종민 기자] 아웃도어 패션 브랜드 아이더가 오랜 마운틴 헤리티지와 ‘산’이라는 미지의 공간을 즐거움으로 승화한 도전정신 ‘샤모니 정신(Chamonix Esprit)’을 다양한 아트웍으로 표현한 ‘그래픽 냉감 티셔츠’ 4종을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베르동 UNI ICE 반팔 라운드 티셔츠', '베르동 여성 ICE 반팔 라운드 티셔츠', '카시스 UNI ICE 반팔 라운드 티셔츠', '트로페 UNI ICE PCM 반팔 라운드 티셔츠' 등 총 4종으로, 산악과 클라이밍 등 아웃도어 활동을 모티브로 한 독창적인 아트웍이 돋보인다.
모든 제품에는 듀폰(DUPONT)사의 소로나 아이스(SORONA ICE) 원사가 적용되어 시원한 터치감을 제공한다. 또한 소재 특성상 신축성과 흡습속건 기능이 뛰어나 여름철 아웃도어 활동 시 편안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베르동 UNI ICE 반팔 라운드 티셔츠'는 남녀공용 제품으로, 라이트 베이지와 초콜릿 색상 뒷면에는 '도전하라, 두려움 그것은 아무것도 아니다!(Challenge your fear, Fear is Nothing)'라는 샤모니 정신을 담은 메시지와 아트웍이 디자인되어 있다. 블랙 제품 뒷면에 카라비너, 하네스, 초크백, 로프 등 클라이밍 필수 장비들을 감각적인 아트웍으로 표현해 아이더만의 아웃도어 무드를 담았다.
여성 전용으로 제작된 '베르동 ICE 반팔 라운드 티셔츠'는 스탠다드 핏과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높은 활용도를 자랑한다. 앞면에 브랜드의 상징인 아이더 오리 와펜을 포인트로 적용해 브랜드 정체성을 세련되게 표현했다. 색상은 망고, 크림, 블랙 3가지다.
'카시스 UNI ICE 반팔 라운드 티셔츠'는 앞면에는 깔끔한 아이더 로고를, 뒷면에는 샤모니 정신(Chamonix Esprit)을 담은 문구와 샤모니 몽블랑의 웅장한 모습을 그래픽으로 구현했다. 색상은 그린, 퍼플, 카본 3가지이며 남녀공용 제품이다.
'트로페 UNI ICE PCM 반팔 라운드 티셔츠'의 망고 색상 뒷면에는 아이더 로고를 산악용 로프와 카라비너를 활용해 표현하고, 프린트와 자수를 혼합한 방식으로 입체적인 완성도를 높인 아트웍을 반영했다. 크림 색상 제품은 클라이밍 필수 장비들을 감각적으로 표현한 아트웍이 담겨 있다. 원단 뒷면에는 ICE PCM 접촉냉감 프린트를 적용해 티셔츠가 몸에 닿을 때 마다 시원한 냉감 효과를 느낄 수 있다.
아이더 관계자는 "이번 그래픽 냉감 티셔츠 컬렉션은 아이더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화사한 컬러와 산을 모티브로 한 세련된 아트웍으로 담아냈다"며 "자연 속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도시 일상에서도 멋스럽게 착용할 수 있어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고객들에게 완벽한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한스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