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커뮤니티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이 날씬한 몸매를 자랑했습니다.
한혜연 다이어트 전후? (+몸무게)
한혜연 인스타
한혜연은 6월 26일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 계정에 "오늘의 핏체크"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사진 속엔 한혜연의 일상 속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스트라이프 긴소매 상의에 와이드 플레어 팬츠를 입은 한혜연은 잘록한 허리와 극세사 다리를 자랑합니다. 뒷태와 옆태만 보면 30대라고 해도 믿을 정도로 잘 관리한 몸매가 감탄을 유발합니다.
한편 한혜연은 1971년생으로 만 53세입니다. 한혜연은 꾸준한 걷기 운동과 식단 관리로 14㎏을 감량해 화제를 모았습니다. 한혜연 키와 몸무게는 162.4㎝, 46㎏라고 알려졌습니다.
한혜연, 식단 비결 공개
한혜연 유튜브
한혜연은 간헐적 단식, 러닝 등으로 관리했다고 알려졌습니다.
한혜연이 실천했다는 간헐적단식은 다이어터들 사이에서 ‘간헐적 단식’은 간단하면서도 효과적으로 살을 뺄 수 있는 방법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굶는 시간만 잘 지키면 자유로운 식사를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간헐적 단식은 일정 시간 동안 공복을 유지하면서 특정 시간에만 음식을 먹는 방법입니다. 이처럼 시간에 따라 방법을 나눌 수 있다. 흔히 알려진 방법에는 16:8 단식, 5:2 단식 등이 있습니다.
16:8 단식은 16시간 동안은 굶고 나머지 8시간 동안 음식을 먹으면 됩니다. 정오부터 저녁 8시까지 음식을 먹는다면 나머지 시간의 식사는 거르는 방식입니다. 5:2 단식은 일주일에 2번은 약 500Kcal만 섭취하고 나머지 5일은 원하는 음식을 마음대로 먹는 방법입니다.
Copyright ⓒ 살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