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콜라보 영웅 3종 추가
개미왕 보스전, 개미굴 레이드 등 다양한 콜라보 이벤트 마련
콜라보 영웅 ‘차해인’ 코스튬 세트 획득 가능한 다양한 이벤트 실시
[포인트경제] 넷마블은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에 ‘나 혼자만 레벨업’ 콜라보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와 인기 웹툰 '나 혼자만 레벨업'의 콜라보 업데이트 [사진=넷마블] (포인트경제)
‘나 혼자만 레벨업’은 원작 웹툰·웹소설이 글로벌 누적 조회수 143억 회를 기록한 인기 IP로 주인공 성진우가 압도적 레벨업을 통해 최강의 헌터로 성장해 가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나 혼자만 레벨업 주요 캐릭터인 △그림자 군주 성진우, △무희 차해인, △포식자 베르 신규 콜라보 영웅 3종을 만나볼 수 있다. 이용자들은 300 마일리지 달성 시 SSR 영웅을 확정 소환할 수 있으며, 600 마일리지 달성 시 콜라보 영웅 3종 중 1종을 선택해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은 콜라보 업데이트 기념 다양한 콘텐츠를 마련했다. 먼저, 나 혼자만 레벨업의 개미왕이 보스로 등장하는 콜라보 이벤트 보스전을 실시한다. 이용자들은 보스 처치 시 콜라보 소환 티켓 10장, 콜라보 성물 재료 상자, 콜라보 영웅 '차해인'의 무기 코스튬 등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나 혼자만 레벨업의 제주도 레이드를 모티브로 한 콜라보 신규 콘텐츠 ‘개미굴 레이드 이벤트’를 공개했다. 이용자들은 30개 지역을 점령하면 콜라보 영웅 차해인의 뷰티 코스튬을, 보스 몬스터 ‘개미왕’ 격퇴 시 10 다이아를 얻을 수 있다. 또, 전투 플레이 후 획득한 이벤트 재화는 콜라보 소환 티켓 10장, 전설 인장, 콜라보 성물 재료 상자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콜라보 기간 동안 운영되는 스페셜 미션을 각각 클리어 시 콜라보 소환 티켓 10장 및 성장재화를 얻을 수 있으며, 미션을 모두 완료하면 콜라보 영웅 ‘차해인’의 의상 코스튬을 획득할 수 있다.
Copyright ⓒ 포인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