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코리아=김민석기자] 경남 지역은 산과 바다, 강을 배경으로 다양한 레저와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주목받고 있다. 짜릿한 체험을 원하는 여행객들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하동, 통영, 김해, 양산 일대는 자연 속에서 스릴과 재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어 가족, 친구, 연인 단위 여행객들에게 인기다.
하동 금남면에 위치한 코리아 짚와이어는 넓게 펼쳐진 자연을 배경으로 시원하게 하늘을 가르는 짚라인 체험을 즐길 수 있는 명소다. 산과 강을 내려다보며 짜릿한 속도감을 만끽할 수 있어 색다른 레저를 원하는 이들에게 추천된다.
통영 도산면의 더 카트 인 통영은 전문적인 카트레이싱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실제 서킷을 달리는 듯한 긴장감과 속도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 경쟁하며 즐거운 추억을 남기기에 적합하다.
김해 생림면에 자리한 김해낙동강레일파크는 낙동강을 따라 달리는 레일바이크 체험을 즐길 수 있어 여유로운 자연 감상과 색다른 체험을 함께 즐기기에 좋다. 강변을 따라 달리며 주변 경치를 감상할 수 있어 남녀노소 모두 만족할 만한 여행지로 손꼽힌다.
양산 어곡동의 에덴밸리 레저모아타운은 ATV, 카트, 서바이벌게임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는 종합 레저 공간이다. 사륜바이크와 오프로드 고카트 등 스릴 넘치는 체험이 마련돼 있어, 하루 종일 신나게 레저를 즐기기에 제격이다.
이처럼 경남은 짚와이어, 카트레이싱, 레일바이크, ATV 등 다양한 레저 시설이 고루 갖춰져 있어 짜릿한 체험과 함께 특별한 여행을 계획하기에 더없이 좋은 곳으로 꾸준히 추천되고 있다.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