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미가 올린 한 장의 셀피가 팬심을 사로잡았다. 콘크리트 바닥 위에서 위로 올려 찍은 독특한 앵글, 차분하면서도 우아한 스타일링이 시선을 모은다. 주인공 미미는 이번에도 특유의 고급스러운 무드로 ‘여름 청순룩’의 정석을 보여줬다.
주목할 포인트는 러플 디테일이 돋보이는 화이트 슬리브리스 블라우스다. 전체적으로 플리츠 주름이 더해져 입체적인 텍스처를 살렸고, 어깨 라인의 프릴은 사랑스러움을 더한다. 상의는 흐르는 듯한 실루엣 덕분에 바디라인을 자연스럽게 커버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연출이 가능하다. 여기에 심플한 아이보리 팬츠로 톤온톤 조합을 완성해 안정감을 줬다.
액세서리 선택 역시 미미 다운 감각이 돋보인다. 적당한 굵기의 골드 체인 네크리스와 단정한 귀걸이, 그리고 깔끔하게 빗어 넘긴 업스타일 헤어가 클래식한 느낌을 더하며 얼굴선을 더욱 또렷하게 부각시켰다. 발끝엔 블랙 메리제인 슈즈를 더해 소녀감성과 빈티지한 감각을 동시에 잡았다.
해당 사진에는 “미미 완전 여신강림”, “이 각도에서도 미모가 살아있다”는 팬들의 댓글이 줄을 이었다. 러블리하면서도 성숙한 여름 스타일을 찾는다면 미미의 이번 룩은 훌륭한 참고서가 될 것이다. 루즈핏 블라우스와 골드 액세서리, 그리고 정갈한 헤어스타일의 조합으로 청순과 시크를 동시에 잡아보자.
무더운 여름에도 포기할 수 없는 스타일. 미미처럼 포멀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데일리룩에 도전해보는 건 어떨까.
#미미 #미미패션 #미미블라우스 #청순룩 #러플블라우스 #여름코디 #화이트룩 #여신스타일 #톤온톤코디 #메리제인슈즈 #셀피패션 #스타패션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