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네 번째 월드투어 시작…내달 KSPO돔 단독 콘서트 시작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더보이즈, 네 번째 월드투어 시작…내달 KSPO돔 단독 콘서트 시작

TV리포트 2025-06-26 07:08:36 신고

[TV리포트=조은지 기자] 그룹 ‘더보이즈’가 연이은 논란으로 암흑기를 겪은 가운데 오는 8월 팬들과 만난다.

26일 더보이즈의 소속사 원헌드레드는 더보이즈가 오는 8월 8일부터 10일까지 사흘간 서울 송파구에 있는 KSPO돔에서 ‘THE BLAZE’를 개최하며 본격적인 월드 투어에 돌입한다고 전했다.

이번 ‘THE BLAZE’는 더보이즈의 네 번째 월드 투어다. 동시대 청춘이 직면한 현실로부터 해방과 자유를 찾고자 하는 도전적인 에너지와 그룹이 지닌 열정의 이미지를 글로벌 팬들에게 전하고자 하는 의도로 기획됐다. 특히 더보이즈 멤버들이 그간 이룬 성장 스토리와 변화의 흐름을 선보이며 한층 더 몰입감 있는 구성으로 공연의 완성도를 높일 예정이다.

함께 공개된 티저 포스터에는 고정된 사각형의 틀 안에서 응축되어 있던 에너지가 한순간에 분출되는 것을 붉은색으로 표현하며 이번 공연을 통해 한 번 더 잠재력을 터트릴 더보이즈 멤버들의 각오를 드러냈다.

오는 8월 8일 서울을 시작으로 나고야, 요코하마, 고베, 도쿄, 마카오, 쿠알라룸푸르, 타이베이, 방콕 등 9개 지역은 물론 더 많은 전 세계 도시에서 개최를 예고해 글로벌 팬들의 기대가 쏠릴 것으로 보인다.

더보이즈의 네 번째 월드 투어 티켓은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내달 2일 오후 8시 선예매, 4일 오후 7시 일반 예매로 오픈된다.

한편 더보이즈는 최근 여러 논란에 휘말리며 싸늘한 시선을 받고 있다. 지난 9일 주연은 배우 신시아와 열애설에 휩싸였다. 두 사람이 비슷한 스타일링을 한 것은 물론 같은 디자인의 목걸이를 착용한 것이 증거로 거론됐다. 그러나 더보이즈 소속사 원헌드레드 측은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라고 부인했다.

주연의 열애설로 인해 차갑게 가라앉은 팬덤 분위기에 주학년과 일본 AV 배우 출신 아스카 키라라의 스캔들까지 더해졌다. 지난 18일 주학년이 지난달 말 아스카 키라라와 사적인 만남을 가졌다는 사실이 알려졌다.

결국 주학년의 팀 탈퇴와 계약 해지를 발표했다. 그러나 주학년은 불법행위는 절대 없었다고 소속사의 결정에 반발했다. 그는 탈퇴 사유로 소속사가 언급한 전속 계약상의 ‘품위를 손상하는 행위(음주 운전, 마약, 도박, 성매매, 폭행, 성폭행, 사기 등)’에 해당하는 어떠한 범죄도 저지르지 않았다고 강조했다.

연이은 사건·사고로 팬덤 내부 분위기가 좀처럼 수습되지 않은 가운데, 더보이즈는 네 번째 월드 투어 소식을 전했다. 과연 더보이즈가 콘서트 일정 전까지 팬덤의 신뢰를 회복하고 복귀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조은지 기자 jej2@tvreport.co.kr / 사진= TV리포트 DB, 원헌드레드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