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 리메이크 음원 발매…‘내가 죽으려고 생각한 것은’ [공식]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김준수, 리메이크 음원 발매…‘내가 죽으려고 생각한 것은’ [공식]

TV리포트 2025-06-26 02:14:06 신고

[TV리포트=이지은 기자] 가수 겸 뮤지컬 배우 김준수가 폭발적 가창력으로 명곡을 재해석한다.

김준수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플랫폼을 통해 리본 프로젝트 음원 ‘내가 죽으려고 생각한 것은’을 발매한다.

‘리본 프로젝트’는 ‘새로 풀고 엮어 다시 만나다’라는 슬로건 아래 웹툰, 드라마, 도서, 영화 등 작품과 음원의 만남, 이전 발매됐던 숨겨진 명곡과 새로운 가창자의 만남 등 다양한 방식의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이는 프로젝트다. 기존 곡의 장점과 매력은 유지하되 새로운 편곡을 통해 확장된 이야기를 전달하며, 리메이크 이상의 가치를 만들어가고 있다.

2013년 발매된 ‘내가 죽으려고 생각한 것은’은 나카시마 미카의 38번째 싱글 ‘僕ぼくが死しのうと思おもったのは(내가 죽으려고 생각한 것은)’의 타이틀곡으로, 살아가는 것에 대한 진심이라는 자전적인 메시지가 특징이다.

특히 “내가 죽으려고 생각했던 건 / 아직 그대를 만나지 못해서야 / 그대 같은 사람이 태어난 이 세상을 / 나도 조금은 좋아하게 되었어” 등 솔직하면서도 가슴 절절한 가사가 김준수의 독보적인 감성 표현과 만나 듣는 이들의 감정을 자극할 예정이다.

한편, 그룹 동방신기 출신 김준수는 뮤지컬과 가수, 예능 활동, 영상 콘텐츠 등 분야를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오는 8월에는 일본에서 단독 팬콘서트 ‘XIA 2025 JAPAN FAN CONCERT ‘Journey to You'(시아 2025 재팬 팬 콘서트 ‘저니 투 유’)’를 열고 현지 팬들과 만난다.

그는 지난해 한 여성 인터넷 방송 진행자(BJ) A 씨에게 협박당해 8억 4000만 원 상당의 금품을 갈취당한 일이 알려져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지난 25일 법조계에 따르면, 대법원 3부는 특정경제범죄 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상 공갈 혐의로 기소된 30대 여성 A 씨에게 징역 7년을 선고한 원심을 확정했다.

이지은 기자 lje@tvreport.co.kr / 사진= TV리포트 DB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