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 소속사 이별하더니…직접 새 레이블 설립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제시, 소속사 이별하더니…직접 새 레이블 설립

TV리포트 2025-06-26 01:43:54 신고

[TV리포트=진주영 기자] 가수 제시가 각종 논란을 딛고 독립 레이블을 설립,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

제시는 지난 25일 공식 채널을 통해 새 디지털 싱글 ‘Newsflash(뉴스플래시)’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이는 1년의 공백기를 마치고 독립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신곡이라는 점에서 주목된다.

‘Newsflash’는 제시의 복귀를 ‘뉴스 속보’에 빗댄 힙합 트랙으로 거침없는 에너지와 자신감 넘치는 메시지를 담았다. 자신의 이야기를 솔직하게 풀어낸 가사는 그동안의 논란과 시선을 정면 돌파하겠다는 의지를 엿보이게 한다.

티저 영상에는 화려한 조명 속에 선 제시의 모습과 미디어의 시선을 표현한 연출이 담겼다. 무대 위에서의 강렬한 퍼포먼스와 소박한 일상, 어린 시절의 모습이 교차되며 화려함 이면의 인간 제시를 드러낸 연출도 눈길을 끈다.

이번 신곡과 함께 제시는 독립 레이블 ‘UNNI COMPANY(언니 컴퍼니)’를 설립, 본격적인 홀로서기에 나선다. ‘Newsflash’는 오는 27일 오후 1시 국내외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앞서 제시는 지난해 팬 폭행 사건과 관련해 ‘방관 논란’에 휩싸인 바 있다. 당시 공연장 인근에서 팬이 폭행을 당했으며 현장에 있었던 제시가 이를 막지 않았다는 주장이 제기되면서 논란이 커졌다. 제시는 “가해자를 알지 못했다”는 입장을 밝혔고 수사 기관 역시 혐의 없음으로 결론지었다. 그러나 일부 가해자와의 친분이 뒤늦게 알려지면서 여론의 비난이 계속됐다. 이후 제시는 “그때로 돌아갈 수 있다면 좋겠다”는 내용의 사과문을 발표하며 고개를 숙였다.

논란을 뒤로한 채 다시 무대 위에 선 제시. 새로운 시작을 알린 그의 선택이 어떤 반응을 이끌어낼지 주목된다.

진주영 기자 jjy@tvreport.co.kr / 사진= TV리포트 DB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