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페라 테너 임형주, 알고 보니 ‘찐부자’…방송 최초 부동산 자산 공개 (‘백만장자’)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팝페라 테너 임형주, 알고 보니 ‘찐부자’…방송 최초 부동산 자산 공개 (‘백만장자’)

TV리포트 2025-06-26 01:26:19 신고

[TV리포트=진주영 기자] 27년 차 ‘팝페라계 살아있는 전설’ 임형주가 ‘이웃집 백만장자’에 출격한다.

25일 밤 9시 55분에 방송되는 EBS, E채널 공동 제작 ‘서장훈의 이웃집 백만장자'(이하 ‘이웃집 백만장자’)에서는 임형주의 공연장과 집이 결합된 400평 규모의 팝페라 하우스가 방송 최초로 공개된다.

백화점보다 깔끔한 진열, ‘칼각’을 뽐내는 임형주의 드레스룸에선 다양한 무대 의상들이 그의 27년 음악 인생을 대변한다. 관객들에게 최고의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의상에는 아낌없이 투자한다는 임형주는 “협찬 없이 ‘내돈 내산’ 한 것들”이라며 남다른 플렉스를 자랑한다. 장인이 한 땀 한 땀 수놓은 명품 브랜드 D사의 2500만 원~3000만 원짜리 맞춤복부터 GD(지드래곤)도 갖고 있는 C사의 럭셔리 재킷까지 임형주의 ‘내돈 내산’ 무대 의상 컬렉션도 하나의 시청 포인트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평소 ‘강철 멘탈’로 유명한 서장훈은 임형주의 ‘천 개의 바람이 되어’ 라이브 무대 도중 터져나오는 울음을 참지 못하고 왈칵 눈물을 쏟아 그 배경에 관심이 쏠린다. 서장훈은 “제가 멘탈이 약하지 않은데… 가사를 곱씹으면서 듣다 보니까 너무 슬퍼서…”라며 말을 잇지 못한다. 

그런가 하면 서장훈은 임형주가 준비한 즉석 보컬 레슨에서 ‘아베마리아’를 수준급으로 소화해 현장을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10년째 대학교에서 학생들을 가르치고 있는 임형주마저 서장훈의 노래를 듣고 “팝페라 가수로 데뷔하셔야 할 것 같다. 거짓말이 아니라 진실로 놀랐다”라며 숨은 원석을 발굴한 희열에 흥분을 감추지 못한다. 

‘팝페라 거인’으로 거듭난 서장훈의 숨겨진 노래 실력은 25일 수요일 밤 9시 55분 EBS, E채널 ‘서장훈의 이웃집 백만장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진주영 기자 jjy@tvreport.co.kr / 사진= EBS, E채널 공동 제작 ‘서장훈의 이웃집 백만장자’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