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영희, 시니어와 함께 빛난 ‘뉴욕의 하늘’…패션을 넘어선 감동의 런웨이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설영희, 시니어와 함께 빛난 ‘뉴욕의 하늘’…패션을 넘어선 감동의 런웨이

스타패션 2025-06-25 11:47:32 신고

3줄요약
/사진=설영희
/사진=설영희

오뜨 꾸띄르 패션 디자이너 설영희가 지난 23일 서울 그랜드하얏트호텔에서 2025 S/F 컬렉션과 자선 바자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

/사진=설영희
/사진=설영희

 

이번 컬렉션은 '뉴욕의 하늘'을 콘셉트로, 변화무쌍하고 활기 넘치는 도시의 다양한 면모를 표현하며 역동적인 미래에 대한 메시지를 담았다. 특히 메인 컬러인 페르시안 블루는 뉴욕의 하늘을 연상시키며, 전통 재료인 자개를 활용한 장식은 한국적인 아름다움을 더해 작품의 고급스러움을 한층 끌어올렸다는 평가를 받는다.

/사진=설영희
/사진=설영희

 

설영희 디자이너는 이번 컬렉션에서 시니어 모델들의 활약을 돋보이게 했다. 지난 5월 오디션을 통해 선발된 시니어 모델들은 프로 모델, 모델학과 학생들과 함께 런웨이에 올라 열정과 기량을 마음껏 펼쳤다. 모델 이선진과 배우 윤지민 또한 특별 출연하여 화려한 워킹을 선보이며 패션쇼의 열기를 더했다.

/사진=설영희
/사진=설영희

 

설영희 디자이너는 "시니어들의 열정과 도전을 응원하며 함께 멋진 무대를 만들고자 했다"며, "시니어들이 가진 우아한 매력을 자연스럽게 표현하고자 노력했다"고 밝혔다. 또한 시니어 모델 양성을 위한 지속적인 프로젝트를 진행할 계획임을 전하며 앞으로의 행보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사진=설영희
/사진=설영희

 

한편, 행사 로비에서는 (사)들꽃청소년의 청소년 자립을 돕기 위한 도네이션 바자회가 동시에 열려 관람객들에게 다양한 제품을 저렴하게 판매하고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는 뜻깊은 행사도 진행되었다.

/사진=설영희
/사진=설영희

 

설영희 디자이너는 압구정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고객들의 재능기부로 이루어지는 인문학 소규모 클래스를 운영하고, 들꽃청소년, 한국 해비타트 자선 패션쇼 등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사진=설영희
/사진=설영희

 

이번 패션쇼는 단순히 옷을 선보이는 자리를 넘어, 세대 간의 조화와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한 디자이너의 노력이 돋보였다는 평가를 받으며, 패션계에 새로운 영감을 불어넣고 있다.

/사진=설영희
/사진=설영희

 

#설영희 #패션쇼 #자선바자회 #뉴욕의하늘 #시니어모델 #이선진 #윤지민 #들꽃청소년 #패션디자이너 #오뜨꾸띄르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