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김성진 기자] 여름방학을 맞이하는 자녀가 있는 가족 단위 고객에게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이하 인스파이어)가 맞춤형 여행지로 주목받고 있다. 다양한 여름 시즌 맞춤 프로모션이 마련돼 영유아부터 중고등학생까지 아이들의 니즈는 물론 부모도 확실한 리프레시가 가능하다.
올여름 인스파이어의 하이라이트는 실내 워터파크 ‘스플래시 베이’다. 최근 새 단장을 마친 스플래시 베이는 최근 방영한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을 촬영한 핫 플레이스다.
유리 돔으로 올려다보이는 하늘과 트로피컬 느낌의 실내 인테리어, 무더위를 날려줄 짜릿한 워터 어트랙션과 함께 약 800개의 개인 사물함을 갖춘 신규 라커룸과 샤워 시설을 갖췄다. 호텔 투숙객은 물론 당일 방문객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새롭게 추가된 어트랙션인 2인승 워터코스터 ‘아쿠아 레이서’, 개방형 1인승 바디 슬라이드 ‘스플래시 트위스터’, 파도가 추가된 유수풀 ‘레이지 리버’로 스릴 넘치는 물놀이까지 가능해졌다. 또한 키즈 전용 어트랙션도 별도로 마련되어 있어 어린 자녀를 둔 가족에게도 최적의 물놀이 환경을 제공한다.
짜릿한 물놀이 액티비티를 즐겼다면 실감형 미디어아트 전시를 감상할 수 있는 ‘르 스페이스’도 좋은 추억을 선사하는 공간이다. 동반한 아이가 스스로 잘 걸어 다닐 수 있을 나이라면 ‘르 스페이스’가 제격이다. 오감을 자극하는 다양한 볼거리와 시공간을 넘어 새로운 차원의 우주를 여행하는 듯한 환상적인 디지털 경험을 즐길 수 있다.
영·유아를 동반한 여행객이라면 인스파이어의 미디어아트를 배경으로 가족사진을 남기는 것을 추천한다. 인스파이어의 시그니처 공간인 150m 길이의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거리 ‘오로라’의 미디어 쇼를 비롯해 우주비행사와 행성, 움직이는 고래 조형물 등 아이들이 흥미를 느낄 만한 요소를 가진 아트공간 ‘인스파이어 원더’ 등 리조트 곳곳에 포토존이 넘쳐난다.
무엇보다 영·유아 동반 가족을 위한 편의시설이 잘 준비되어 있어 편안한 방문이 가능하다. 투숙객에게는 유모차 무료 대여 서비스를 제공하며, 주요 동선에는 젖병소독기, 정수기, 전자레인지 등을 갖춘 수유실이 자리 잡고 있어 수유와 이유식 준비는 물론 아이와 함께 방문해도 짐 걱정 없이 리조트를 둘러볼 수 있다.
10대 청소년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시설로는 실내 테마파크 ‘짱랜드’와 ‘가인 볼링센터’가 제격이다. 두 장소 모두 온 가족이 하루 중 어느 때고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알짜배기 놀이 시설이다.
또한 인스파이어는 여름이면 빠질 수 없는 빙수와 보양식 메뉴 등 시즌을 겨냥한 다양한 식음료 메뉴 및 프로모션을 출시하고 있다. 특히 직영 레스토랑 중 6개 매장에서 시행하는 ‘썸머 키즈 잇 프리’ 프로모션 이용 시 성인 지정 메뉴를 주문하면 12세 이하의 어린이 고객에게 키즈 메뉴를 무료로 제공한다. 오는 7월 31일까지 주말 및 공휴일을 제외한 평일에 이용할 수 있다.
인스파이어 담당자는 “기나긴 여름 방학 동안 아이와 부모 모두에게 확실한 리프레시가 되도록 실내 워터파크 스플래시 베이를 중심으로 다양한 액티비티와 식음 프로모션 등을 준비했다”며 “날씨에 구애받지 않고 쾌적하게 즐길 수 있는 실내 시설과 더불어 가족 구성원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패키지를 통해 합리적이고 알찬 여름 방학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한스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