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SM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NCT DREAM이 정규 5집으로 가요계에 돌아온다.
지난 23일 NCT DREAM(이하 엔시티 드림)은 공식 SNS 계정에 호버보드 형태의 스케줄 포스터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 소식을 전했다.
정규 5집 ‘Go Back To The Future’은 가장 빛나는 ‘나’의 모습을 찾기 위해 시간 여행을 떠나는 호기심 많은 괴짜 엔시티 드림의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우연히 발견한 타임머신을 타고 과거와 현재, 미래를 넘나들며 겪는 다채로운 사건과 감정들을 그렸다.
이번 앨범에는 더블 타이틀곡인 ‘BTTF(백 투 더 퓨쳐)’와 ‘칠러’를 포함해 총 9곡이 수록되며 엔시티 드림의 새로운 이야기와 함께 다채로운 음악 스펙트럼을 발견할 수 있다.
사진 = SM엔터테인먼트 제공
공개된 일정에 따라 오는 28일 트레일러 영상을 시작으로 다양한 콘텐츠가 순차적으로 드러나며 7월 9일에는 타이틀곡 ‘BTTF’의 뮤직비디오가 선공개돼 전 세계 팬들의 열렬한 관심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엔시티 드림의 정규 5집은 지난 23일부터 각종 온, 오프라인 음반매장에서 예약판매가 시작됐으며 오는 14일에 발매될 예정이다.
한편 NCT DREAM은 오는 7월 10~12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네 번째 투어 ‘2025 NCT DREAM TOUR’를 개최한다. 이는 시공간 여행이라는 테마 속 일곱 멤버가 함께 만들어 온 꿈과 앞으로 펼쳐질 미래를 남아내며 이번 앨범의 메시지와도 긴밀한 연결성을 보여준다.
Copyright ⓒ 금강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