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4' 방송 캡처
빠니보틀이 여자 친구가 있다는 사실을 공식 인정했다.
지난 22일 방송된 MBC 예능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4(이하 태계일주4)’ 7회에서는 차마고도 산속 나시족 마을로 향한 기안84, 이시언, 빠니보틀의 이야기가 펼쳐졌다.
이들은 윈난성 리장에서만 먹을 수 있는 ‘말린 갈비 훠궈’의 비주얼과 맛에 놀랐으며 기안84가 갈비를 이로 뜯고 다시 뱉어 쌈을 싸 먹는 ‘기안식 먹방’을 보여 현장과 스튜디오 모두 초토화했다.
이후 이시언의 버킷 리스트인 ‘로드 트립’ 여행으로 세 사람은 나시족 마을로 향했고 급커브길과 떨어진 낙석 등 험난한 상황에도 빠니보틀은 개의치 않고 안정적인 운전 실력을 보여주며 여정을 이어갔다.
차마고도 깊숙한 곳에 자리한 나시족 마을은 노새를 이용하는 등 전통 생활 방식을 유지하는 곳이며 고대 마을을 떠올리게 하는 풍경과 독특한 구조의 집들이 있었다. 이들은 나시족 자매를 만나 마을 탐방을 했다.
사진 =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4' 방송 캡처
탐방 중 마을 장로 ‘동파’를 만난 곳에서 빠니보틀의 비밀이 드러났다. 전통 방식으로 점성술을 본 동파는 빠니보틀에게 “여자 친구가 있네”라고 말했고 이를 본 장도연과 한혜진은 입을 틀어막으며 놀란 모습을 보였다. 이어 빠니보틀은 쿨하게 열애를 인정했다.
이들은 나시족 자매의 집에 초대받아 함께 식사했다. 기안84는 현지에 완벽하게 적응해 시골집에 놀러 온 손자 같은 모습을 보여주었다. 다음날 삼 형제는 나시족 자매의 농사를 도왔다. 열심히 일한 후 먹는 점심에는 나시족식 식사가 차려졌다. 밥을 먹던 와중 기안84가 “지드래곤 알아요?”라고 물어보며 자신과 친구라고 말하자 자매가 놀라며 지드래곤을 좋아한다고 고백했다. 이에 사진을 보여줬는데 알고 보니 한 프로그램에 같이 출연했던 장면이었다.
차마고도의 종착지 ‘샹그릴라’로 떠나는 세 사람의 마지막 여정은 오는 29일 밤 9시 10분에 공개된다.
한편 지난 23일 시청률 조사 회사 닐슨코리아에 의하면 ‘태계일주4’ 7회는 수도권 기준 시청률 5.9%를 기록하며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특히 2049 시청률이 3.0%로 최고 기록을 갈아치운 것은 물론 ‘미운 우리 새끼’ 등 일요 예능 프로그램 통틀어 1위를 차지했다.
Copyright ⓒ 금강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