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갤럭시 언팩 2025' 공식 초대장을 발송했다. 이번 갤럭시 언팩 2025에서는 차세대 폴더블 폰이 공개될 예정이다.
24일 삼성전자는 오는 7월 9일 오전 10시(현지시간) 미국 뉴욕에서 개최되는 갤럭시 언팩 2025 초대장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언팩 초대장에는 '울트라가 펼쳐진다'(Ultra Unfolds)는 문구와 함께 얇은 신제품 두께가 강조됐다.
이번 언팩 행사에서는 폴더블 스마트폰 '갤럭시 Z 폴드7' 및 '갤럭시 Z 플립7'과 함께 보급형인 '갤럭시 Z 플립7'을 내놓을 것으로 보인다. 차세대 스마트워치인 '갤럭시워치 8' 시리즈도 함께 선보인다.
이번에 공개될 갤럭시Z폴드7은 기존 제품보다 한층 더 얇은 두께를 구현할 것으로 예상된다. 접었을 때 약 8.9~9.5mm, 펼쳤을 때는 3.9~4.54mm 수준으로 역대 가장 얇은 폴더블폰이 될 전망이다.
삼성전자는 뉴스룸을 통해 "차세대 갤럭시 디바이스는 구조 단계부터 새롭게 정의돼 더욱 깊이 있는 사용자 경험을 제공할 것이다"고 밝혔다.
인공지능(AI) 기능 업그레이드도 예고했다. 삼성전자는 "스마트폰은 더 이상 다양한 앱과 기능을 담은 도구에 그치지 않는다. 이제는 사용자의 의도를 이해하고, 실시간으로 반응하는 일상의 동반자로 진화하고 있다"며 "AI가 인터페이스가 돼 단순히 반응하는 수준을 넘어 사용자의 의도와 다음 행동을 예측하고 즉각 실행하는 새로운 경험이 시작되고 있다"고 언급했다.
갤럭시 언팩 2025는 삼성닷컴, 삼성전자 뉴스룸, 삼성전자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전 세계에 생중계된다. 한국시간 기준 7월 9일 오후 11시부터 시청할 수 있다.
Copyright ⓒ 르데스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