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산 뷰+온수풀+치즈 플래터까지… 앰배서더 서울 풀만, 커플 전용 호캉스 패키지 ‘스테이 인 러브’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남산 뷰+온수풀+치즈 플래터까지… 앰배서더 서울 풀만, 커플 전용 호캉스 패키지 ‘스테이 인 러브’

스타패션 2025-06-24 14:33:17 신고

/사진=앰배서더서울풀만
/사진=앰배서더서울풀만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이 사랑하는 연인들을 위한 로맨틱 패키지, '스테이 인 러브'를 선보이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도심 속 럭셔리 호캉스를 꿈꾸는 커플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이번 패키지는 2025년 6월 20일부터 8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이번 패키지의 가장 큰 매력은 풍성한 혜택 구성이다. 먼저 이그제큐티브 객실에서의 편안한 1박은 물론, 클럽 앰배서더 라운지 2인 혜택이 포함되어 있어 고품격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18층에 위치한 클럽 앰배서더 라운지에서는 남산과 도시의 아름다운 전망을 감상하며 애프터눈 티, 해피아워, 조식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이다.
최근 리뉴얼을 마친 어반 이스케이프에서의 2인 이용 혜택도 놓칠 수 없다. 사계절 온수풀, 야외 자쿠지, 카바나, 둥지 베드 등 다양한 시설을 갖춘 어반 이스케이프는 도심 속에서 자연을 만끽하며 럭셔리한 휴식을 취하기에 완벽하다. 특히 개폐식 천장을 갖춘 온수풀은 날씨에 상관없이 언제든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해줄 디아꾸띄르 꽃다발과 와인 & 치즈 플래터 룸서비스도 빼놓을 수 없는 혜택이다. 객실에서 둘만의 오붓한 시간을 보내며 사랑을 속삭일 수 있는 완벽한 조합이다. 마지막으로, 레이트 체크아웃 2시간 혜택(13시 체크아웃)까지 제공되어 더욱 여유로운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배려했다.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의 '스테이 인 러브' 패키지는 단순한 숙박을 넘어, 소중한 사람과의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기회다.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둘만의 로맨틱한 시간을 보내며 사랑을 더욱 깊게 만들어보는 것은 어떨까. 이번 여름,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에서 잊지 못할 핑크빛 추억을 만들어보길 추천한다.

#앰배서더서울풀만 #스테이인러브 #커플패키지 #호캉스 #여름휴가 #로맨틱여행 #어반이스케이프 #클럽앰배서더라운지 #디아꾸띄르 #와인치즈플래터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