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샤이니’에 소유권 주장…”루시퍼는 완전 내 노래” (‘세상에’)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전현무, ‘샤이니’에 소유권 주장…”루시퍼는 완전 내 노래” (‘세상에’)

TV리포트 2025-06-24 11:11:34 신고

[TV리포트=조은지 기자] 방송인 전현무가 그룹 ‘샤이니’의 지분을 주장한다.

오는 26일 방송하는 SBS ‘와! 진짜? 세상에 이런일이’는 ‘그땐 그랬지 시간여행’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4MC 전현무, 백지영, 김호영, 수빈과 함께 게스트 현영이 스튜디오에 등장한다.

이날 오프닝에서 전현무는 자신의 개인기인 샤이니의 ‘루시퍼’ 댄스를 선보인다. 모처럼 열정적인 댄스 무대를 선보인 그를 향해 백지영은 “얼마만에 ‘루시퍼’를 춘 거냐?”라고 묻는다. 전현무는 “늘 춘다. 이제 ‘루시퍼’는 내 노래다”라고 깜짝 선언한다.

전현무는 “얼마 전 샤이니 키와 ‘루시퍼’ 챌린지를 올렸다. 키가 나한테 안무 동작을 물어봤다. 이젠 완전 내 노래”라며 뻔뻔하게 답한다. 전현무의 ‘루시퍼’ 강탈 흑심이 웃음을 유발했다.

분위기가 후끈 달아오른 가운데 게스트 현영이 등장했다. 전현무는 “현영과 백지영 두 분 다 90년대 후반에 데뷔했는데 누가 선배냐?”라고 궁금해한다. 현영은 잠시 머뭇거리더니 “백지영 언니가 선배”라고 답한다.

이에 백지영은 “언니였던 때가 있었다. 처음에는 내가 선배였는데 어느 순간 현영이 ‘사실 나 너랑 동갑이다’라고 해서 놀랐다”라고 폭로한다. 현영은 “그땐 그런 게 좀 있었다. 내가 술자리에서 취해가지고 ‘실은 나 너랑 동갑이다’라고 고백했었다”라고 인정해 모두를 빵 터지게 만든다.

90년대 감성이 솔솔 풍기는 ‘와! 진짜? 세상에 이런일이’는 오는 26일 밤 9시에 방송된다.

조은지 기자 jej2@tvreport.co.kr / 사진= TV리포트 DB, SBS ‘와! 진짜? 세상에 이런일이’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