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올 로케+이다은 합류…더 맵고 강렬한 '돌싱글즈7', 7월 20일 첫방송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호주 올 로케+이다은 합류…더 맵고 강렬한 '돌싱글즈7', 7월 20일 첫방송

뉴스컬처 2025-06-24 10:37:06 신고

3줄요약

[뉴스컬처 노규민 기자] '호주 올 로케이션' 촬영을 마친 MBN 예능 '돌싱글즈7'이 7월 20일 화려한 포문을 연다.

돌싱들의 솔직하고 화끈한 연애를 그려 연애 프로그램계의 독보적인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돌싱글즈'가 돌아온다. 그간 '돌싱글즈'는 시즌2 윤남기·이다은, 시즌4 지미·희진이 재혼 및 '2세 출산' 소식을 들려줘 진정성을 인정받았다. 특히 지난해 방송된 시즌6 '최종 커플'인 보민·정명, 시영·방글, 희영·진영이 현재까지 사랑을 이어오고 있는 등, '압도적 현실 커플 배출 프로그램'으로 시청자들을 열광시켰다.

'돌싱글즈7'. 사진=MBN
'돌싱글즈7'. 사진=MBN

 

'돌싱글즈'는 이번 시즌7을 맞아 '호주 올로케' 촬영을 진행, 스튜디오 MC로는 시즌4~6을 함께한 이혜영-유세윤-이지혜-은지원과, 시즌2 출연자인 이다은이 새롭게 합류한다. 이다은은 윤남기와 '최종 커플'이 된 후, 재혼 및 2세까지 얻으면서 '돌싱글즈 레전드 출연자'이자 '워너비'로 화제의 중심에 서 왔다. 그 누구보다 출연자들의 심경을 생생히 알 수 있는 MC이기에 이번 시즌7의 새로운 활력소이자 공감러로 맹활약할 것으로 기대된다.

방송 시간 역시 기존 '돌싱글즈' 시즌1~3의 편성 시간이었던 일요일 밤 10시로 다시 자리를 옮겨, 매주 도파민과 힐링을 동시에 선사할 전망이다.

'돌싱글즈7' 제작진은 "기존 시즌을 든든하게 진행해오던 '믿고 보는 입담'의 4MC 이혜영-유세윤-이지혜-은지원에 이어, 어느 때보다 '재혼'을 향한 강렬한 열망을 보인 시즌7 출연진을 위해 이다은이 '적임자'로 함께하게 됐다. 결정적 순간마다 출연진들의 심리를 가장 생생하게 대리 중계하는 '키 플레이어'로 활약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와 함께 제작진은 "자신의 두 번째 배우자를 찾기 위한 돌싱들의 더욱 맵고 강렬한 로맨스가 펼쳐질 것"이라며 "새로운 출연진들의 로맨스와 함께, 호주 대자연의 아름다운 풍광까지 즐길 수 있는 시즌7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7월 20일 밤 10시 방송.

뉴스컬처 노규민 presskm@knewscorp.co.kr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