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파인 주얼리 브랜드 골든듀가 지난 6월 18일부터 22일까지 서울 성수동에서 진행한 팝업스토어 'New Icons'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새로운 브랜드 아이콘을 대중에게 선보였다. 이번 팝업은 골든듀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다채로운 볼거리와 체험 공간을 제공하며 많은 이들의 발길을 사로잡았다.
팝업스토어는 골든듀의 시그니처 컬러인 라벤더 톤으로 꾸며져 방문객들의 눈길을 끌었다. 특히, 브랜드 뮤즈 김태리의 감각적인 화보가 전면에 배치되어 세련된 분위기를 더했다. 팝업 공간에서는 골든듀의 아이코닉 컬렉션인 '듀이터널스(Dew Eternals)'와 '펄시피아(Forsythia)' 전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었다. 특히, 단 한 점만 제작된 '펄시피아 리미티드 에디션'이 최초로 공개되어 특별함을 더했다.
전시 공간은 활짝 핀 개나리꽃에서 영감을 받은 '펄시피아' 존과 이슬방울 모티브의 '듀이터널스' 존으로 구성되어 각 컬렉션의 특징을 돋보이게 했다. 미디어 아티스트 이석 작가와의 협업을 통해 탄생한 미디어 아트는 몰입감 넘치는 전시 경험을 선사했다. 또한, 주요 제품을 직접 착용해볼 수 있는 시착룸, 회원가입 이벤트, 화보 엽서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체험 요소는 방문객들이 브랜드의 감성을 오감으로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팝업 오픈 첫날에는 브랜드 뮤즈 김태리를 비롯해 배우 육성재, 혜리가 참석해 현장의 열기를 더욱 뜨겁게 달궜다. 이들은 골든듀의 주얼리를 착용하고 등장해 눈부신 비주얼을 자랑하며 브랜드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골든듀 관계자는 "이번 팝업은 골든듀의 정교한 기술력과 디자인 정체성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기회였다"라며 "새로운 아이콘을 소개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팝업스토어의 성공적인 개최를 통해 골든듀는 파인 주얼리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했다는 평가다.
한편, 팝업스토어와 연계하여 6월 27일부터 7월 6일까지 브랜드 창립 36주년 기념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팝업 전시 제품을 비롯한 일부 기획 제품에 대해 최대 30%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전국 골든듀 백화점 매장 및 예술의전당점에서 사전 예약 상담이 가능하다.
#골든듀 #NewIcons #팝업스토어 #듀이터널스 #펄시피아 #김태리 #육성재 #혜리 #파인주얼리 #주얼리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