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경이 올린 한 장의 인스타그램 사진이 또 한 번의 ‘여름 룩 참고서’로 떠오르고 있다. “Vacation time ☀️”라는 멘트와 함께 공개된 사진은 지중해 감성 가득한 선착장을 배경으로, 그녀의 쿨하고 위트 넘치는 스타일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체크 셔츠, 선글라스, 그리고 스카프 버킷햇까지 더해진 김연경표 바캉스 패션이 돋보인다.
이번 룩의 핵심은 단연 루즈핏의 핑크 체크 셔츠다. 얇고 시원한 소재에 과장되지 않은 체크 패턴이 더해져 휴양지 감성과 찰떡같이 어울리는 분위기를 연출한다. 셔츠 속에는 심플한 블랙 톱을 매치해 전체적인 스타일의 중심을 잡아주었고, 하의는 블루 스트라이프 팬츠로 청량한 느낌을 배가시켰다. 톤온톤 컬러감이 자연스러우면서도 경쾌한 무드를 살렸다.
무심한 듯 스타일리시한 포인트는 머리에 쓴 스카프 버킷햇이다. 레드 계열의 반다나 패턴이 인상적인 이 아이템은 얼굴형을 작아 보이게 하면서 동시에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여기에 블랙 프레임 선글라스를 더해 자외선 차단과 스타일 두 마리 토끼를 잡았다. 바다를 배경으로 한 자연광 아래, 김연경 특유의 밝은 미소가 룩을 완성시킨다.
네티즌들 역시 “연경 언니 여름 교과서네”, “이 언니는 여행룩도 스케일이 다르다”, “유럽 선착장에서 이렇게 힙할 일?”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실용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챙긴 이번 김연경의 바캉스룩은 여름 휴가철 누구나 참고할 수 있는 모범 답안이다. 체크 셔츠와 스트라이프 팬츠, 그리고 스카프 모자 하나면 당신도 휴양지 주인공이 될 수 있다. 올여름, 김연경처럼 쿨하고 경쾌한 마리나룩에 도전해보는 건 어떨까.
#김연경 #김연경패션 #김연경체크셔츠 #여름휴가룩 #마리나패션 #스카프버킷햇 #여름코디 #선셋룩 #체크셔츠코디 #휴양지패션 #스타패션 #리조트룩 #여행코디추천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