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니보틀, 예능 촬영 도중 쿨하게 열애 인정…장도연 “멋지다” 기립 (‘태계일주4’)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빠니보틀, 예능 촬영 도중 쿨하게 열애 인정…장도연 “멋지다” 기립 (‘태계일주4’)

TV리포트 2025-06-23 05:20:05 신고

[TV리포트=홍지현 기자] 크리에이터 빠니보틀이 열애 사실을 고백했다.

지난 22일 방송된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4′(이하 ‘태계일주4’) 7회에서는 차마고도 산속 나시족 마을로 향한 삼 형제의 이야기가 펼쳐졌다.

방송에서 삼 형제는 윈난성 리장에서만 먹을 수 있는 말린 갈비 훠궈를 맛봤다. 처음 보는 비주얼과 맛에 놀란 이들은 초반부터 시청자들의 입맛을 제대로 자극했다. 만화가 기안84는 갈비를 이로 뜯고 다시 뱉어 그대로 쌈을 싸 먹는 기안식 먹방을 선보여 현장을 초토화시켰다.

이후 삼 형제는 배우 이시언의 버킷 리스트인 로드 트립 여행으로 나시족 마을로 향했다. 급커브길과 떨어진 낙석 등 험한 도로에도 아랑곳하지 않는 빠니보틀은 안정된 운전 실력을 보이며 여정을 이어갔다.

차마고도 깊숙한 곳에 위치한 나시족 마을은 노새를 이용하는 등 전통 생활 방식이 여전히 존재하는 곳이다. 고대 마을을 연상케 하는 풍경과 독특한 구조로 이루어진 집들은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높였다. 또한 나시족 자매를 만나게 된 기안84는 함께 마을을 탐방했다.

마을 장로인 동파를 만난 장소에서 빠니보틀의 예상치 못한 초특급 비밀이 밝혀졌다. 전통 방식으로 점성술을 보는 동파는 빠니보틀에게 “여자친구가 있네”라고 발언했고 방송인 장도연과 한혜진은 일제히 기립해 입을 틀어막으며 충격에 휩싸였다. 이어 빠니보틀은 쿨하게 열애 사실을 인정했고 장도연은 “멋있다”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또 이시언은 배변 이슈로 숙소에 급히 뛰어가다 발에 걸려 넘어져 모두를 놀라게 했다. 기안84는 “귀찮다”며 빨리 이동하려 했지만 저녁 식사에 이시언을 직접 데리러 가는 등 츤데레 면모를 보여줘 웃음을 자아냈다.

삼 형제는 나시족 자매의 집으로 초대를 받아 식사를 함께했다. 자매의 부모님이 세 분이라는 말에 궁금증을 자아냈는데 세 겹사돈인 대가족이었고 드라마에서 보던 풍경을 마주해 시청자들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어 기안84는 내 집 같은 편안함으로 현지에 완벽하게 동기화된 모습을 보이며 시골집에 놀러 온 손자 모먼트를 보여주었다.

다음 날 삼 형제는 나시족 자매의 농사에 일손을 보탰다. 열심히 일한 뒤 가진 점심 시간에는 나시족식 식사가 차려졌다. 기안84는 가수 지드래곤을 좋아한다는 자매에게 그와 지드래곤이 같이 있는 모습의 사진을 보여줬는데 알고 보니 방송용 캡처본이었던 것으로 밝혀져 스튜디오를 폭소케 했다.

한편 차마고도의 종착지 샹그릴라로 떠나는 삼 형제의 마지막 여정은 오는 29일 오후 9시 10분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4’에서 공개된다.

홍지현 기자 hjh3@tvreport.co.kr / 사진= TV리포트 DB,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4’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