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선빈이 인스타그램에 공개한 셀카 한 장이 팬심에 노이즈를 일으켰다. 영화 ‘노이즈’ 개봉 소식과 함께 올라온 이 사진은, 단순한 홍보 컷을 넘어 패션 아이콘다운 감각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배경은 아늑한 가죽 소파와 조명이 어우러진 공간, 이선빈의 시크한 무드가 고스란히 담겼다.
이번 착장은 블랙 컬러의 원숄더 톱이 중심을 잡는다. 어깨선을 드러낸 비대칭 실루엣은 우아함과 섹시함을 동시에 품었으며, 이선빈 특유의 뚜렷한 이목구비와 잘 어우러져 고급스러운 인상을 준다. 톤다운된 메이크업과 내추럴 웨이브 헤어는 룩의 중심을 흐리지 않으면서 전체적인 밸런스를 살렸다. 귀에 살짝 드리운 체인 이어링은 미묘한 반짝임으로 엣지를 더했다.
팬들 반응도 후끈하다. “영화관 가기 전에 화장부터 다시 해야겠어요”, “이선빈 언니, 예고편보다 이 사진이 더 스릴 넘쳐요” 같은 댓글이 줄을 이었다.
여름철 원숄더 톱은 스타일링 난이도가 낮으면서도 존재감은 확실한 아이템이다. 하의로는 슬림한 데님 팬츠나 플리츠 롱스커트를 매치하면 시크하거나 페미닌 무드 모두 쉽게 연출 가능하다. 포인트 액세서리는 이선빈처럼 미니멀한 귀걸이로 깔끔하게 마무리하는 것이 좋다.
이번 여름, ‘노이즈’보다 더 강렬한 존재감을 원한다면, 이선빈의 블랙 원숄더 룩을 참고해보자. 영화관 데이트룩으로도 완벽한 선택이 될 것이다.
#이선빈 #이선빈패션 #이선빈원숄더룩 #블랙룩 #시크룩 #여름패션 #영화관패션 #셀카룩 #심플시크 #스타패션 #원숄더코디 #여배우패션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