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우영이 올린 인스타그램 사진 한 장이 팬들의 심장을 조용히 뒤흔들었다. “”라는 의미심장한 이모티콘과 함께 공개된 이번 컷은 마치 영화의 한 장면처럼 시크하고 몽환적인 무드를 담고 있다. 블랙 텐트 앞에서 카메라를 응시하는 우영의 눈빛은 그 자체로 패션의 완성이라 할 만하다.
이번 착장의 핵심은 블랙 슈트와 패턴 셔츠의 믹스 매치다. 클래식한 블랙 슈트 위로 살짝 보이는 화이트 셔츠는 독특한 체인 자수가 더해져 단조로움을 탈피했다. 여기에 웻 헤어 느낌의 연출과 블론드 헤어 컬러는 전체적으로 강렬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날렵한 턱선과 귀에 꽂힌 실버 이어링은 ‘무심한 듯 시크한’ 룩의 정석을 보여준다.
팬들은 “킹영은 그림자조차 패션이다”, “화보 찢고 나왔네”, “말 안 해도 분위기로 설명 가능”이라며 열띤 반응을 보이고 있다. 댄디하면서도 유니크한 스타일링은 무대 밖에서도 우영의 개성을 고스란히 드러내며, 남성 데일리룩에 감각적인 포인트를 더하는 좋은 예가 됐다.
포멀한 블랙 재킷에 엣지 있는 셔츠를 더하면, 회식 자리부터 감성 있는 데이트까지 모두 소화 가능한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여기에 귀걸이나 체인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주면 우영처럼 무게감 있으면서도 세련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말은 필요 없다. 우영처럼 분위기로 말하는 패션, 지금 당장 도전해보자.
#우영 #우영패션 #우영블랙슈트 #블랙수트코디 #댄디룩 #시크룩 #남자여름패션 #포멀룩 #스트리트시크 #에이티즈패션 #웻헤어스타일 #스타패션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