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선아가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한 골프장 셀카가 화제다. 블랙 컬러의 시크한 골프웨어와 커다란 선글라스를 매치한 스타일이 단숨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yorfgolf"라는 짧은 해시태그와 함께한 이번 착장은 골프룩의 정석과도 같다.
김선아는 베이식한 블랙 피케 셔츠에 큼직한 옐로 로고가 포인트로 들어간 상의를 선택해 세련된 무드를 완성했다. 칼라 부분에 새겨진 ‘GOLF’ 레터링과 로고 자수가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드러내며 스포티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여기에 커다란 블랙 선글라스와 블랙 바이저를 매치해 햇빛을 완벽 차단하면서도 스타일을 포기하지 않았다.
전체적인 실루엣은 깔끔하면서도 편안함을 강조하며, 액티브한 활동에 적합한 기능성 의류 특유의 쾌적한 착용감이 느껴진다. 귀걸이 같은 작지만 섬세한 디테일로 우아함도 놓치지 않았다. 댓글창에는 “이 언니 진짜 멋져요”, “골프장 런웨이인 줄” 등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졌다.
비슷한 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블랙 톤의 기능성 피케 셔츠와 라지 로고 포인트 아이템을 선택해보자. 여기에 빅프레임 선글라스, 같은 컬러 계열의 바이저를 매치하면 간편하면서도 완성도 높은 골프룩이 탄생한다.
김선아의 골프웨어 스타일은 단순한 운동복을 넘어, 럭셔리와 여유를 표현하는 애슬레저룩의 모범답안이라 할 수 있다. 이번 주말 라운딩 예정이라면, 김선아처럼 감각적인 블랙 골프룩에 도전해보는 건 어떨까.
#김선아 #김선아패션 #김선아골프룩 #골프패션 #블랙골프웨어 #애슬레저룩 #골프스타일링 #여름골프룩 #스포티시크 #스타패션 #피케셔츠코디 #바이저패션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