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종이다"…김대호·옥자연·코쿤, 천연기념물 발견에 흥분 (나혼산)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신종이다"…김대호·옥자연·코쿤, 천연기념물 발견에 흥분 (나혼산)

iMBC 연예 2025-06-20 00:31:00 신고

‘나 혼자 산다’ 김대호, 옥자연, 코드쿤스트가 신기한 생물 탐험을 위해 계곡에 입수한다. 우리나라 토종 생물부터 천연기념물까지 발견하며 흥분한 세 사람의 모습이 포착된 가운데, ‘코드명 : 대자연’ 멤버들이 생생하게 전해줄 자연의 모습은 어떨지 기대가 쏠린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오늘(20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강지희 박수빈 김진경 이경은 문기영)에서는 김대호, 옥자연, 코드쿤스트가 함께 자연 탐방에 나선 모습이 공개된다.

‘코드명 : 대자연’으로 뭉친 김대호, 옥자연, 코드쿤스트는 ‘대자연 원정대’를 따라 깊숙이 자리한 계곡으로 향한다. 자연 탐방은 살아 숨 쉬는 자연 그대로의 모습을 눈과 카메라에 담고, 자연의 생물들을 잡아 관찰 후 방생하는 순서로 진행된다.

바위에 누워 온몸으로 이끼의 내음을 만끽하는 김대호와 ‘대자연 원정대’의 대장도 인정할 만큼 백발백중 ‘헌터 본능’을 발휘한 옥자연, 코드쿤스트까지 자연의 매력에 제대로 빠진 세 사람의 모습이 눈길을 모은다. 특히 쉽게 볼 수 없는 우리나라 토종 생물부터 천연기념물까지 발견한 ‘코드명 : 대자연’ 멤버들은 “신종이다!”를 외치며 흥분과 감동을 감추지 못한다고.

그런가 하면 계곡에 이어 하류 지역으로 자리를 옮겨 제대로 물에 뛰어든 이들의 모습도 포착됐다. 다 같이 힘을 모아 커다란 그물로 물고기를 잡는가 하면 동심으로 돌아간 듯 물놀이를 하며 여름 낭만을 즐기는 모습도 공개될 예정이다.

자연 속에서 무장 해제된 ‘코드명 : 대자연’ 김대호, 옥자연, 코드쿤스트의 모습은 오늘(20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출처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