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치민에서 전한 오마이걸 효정의 일상 셀카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 속 효정은 자연광 가득한 실내에서 캐주얼한 착장으로 상큼한 무드를 발산했다. ‘Ho Chi Minh ✈️’이라는 멘트와 함께, 그녀 특유의 러블리한 감성이 묻어난 룩이 팬들의 이목을 끌었다.
이날 효정은 네이비 소매 배색의 화이트 톱에 연두색 플라워 그래픽이 포인트로 들어간 티셔츠를 선택했다. 상의는 루즈한 핏감으로 편안하면서도 발랄한 인상을 주며, 바람이 잘 통해 여름철 실내외 모두 적합한 아이템이다. 하의는 아이보리 베이스에 은은한 플라워 프린트가 들어간 조거 팬츠로, 티셔츠와 컬러톤을 맞춰 전체적인 통일감을 살렸다.
여기에 뒤로 쓴 화이트 볼캡으로 캐주얼한 분위기를 배가시키고, 내추럴한 스트레이트 헤어와 민낯에 가까운 청초한 메이크업이 더해져 ‘꾸안꾸’의 정석을 보여줬다. 팬들 사이에서는 “그림체 바뀐 효정이”, “이대로 캐릭터화 시켜도 완벽” 등의 댓글이 이어지며 호응을 얻고 있다.
집에서도 귀엽고 스타일리시하고 싶은 날, 효정처럼 톤온톤 그래픽 티셔츠와 패턴 팬츠의 조합은 실패 없는 선택이다. 여기에 볼캡 하나만 더해주면 꾸민 듯 안 꾸민 듯, 편안하고 사랑스러운 무드를 동시에 잡을 수 있다.
효정처럼 발랄한 그래픽 캐주얼룩으로 집콕 스타일에 생기를 더해보는 건 어떨까.
#효정 #효정패션 #효정그래픽티셔츠 #그래픽코디 #플라워팬츠 #여름캐주얼룩 #집콕룩추천 #볼캡패션 #꾸안꾸룩 #러블리룩 #호치민패션 #스타패션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