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준영이 성숙함을 더한 강렬한 비주얼로 대세 배우의 저력을 과시했다.
지난 18일 소속사 빌리언스는 이준영의 새 프로필 이미지를 공개하며 압도적 아우라를 선보였다. 공개된 사진에서 이준영은 조각 같은 이목구비와 세련된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압도했다. 화이트 시스루 셔츠로는 고급스럽고 깔끔한 분위기를 자아냈고, 블랙 가죽 재킷 스타일링에서는 강렬한 남성미와 묵직한 존재감을 발산했다.
이번 프로필에서 눈에 띄는 점은 매 컷마다 뚜렷한 콘셉트를 소화해내는 이준영의 역량이다. 눈빛 하나, 포즈 하나로도 극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며 완성도 높은 이미지를 만들어냈다. ‘프로페셔널’이라는 수식어가 무색하지 않은 순간들이었다.
최근 이준영은 넷플릭스 시리즈 ‘멜로무비’를 시작으로 ‘폭싹 속았수다’, ‘약한영웅 Class 2’, ‘24시 헬스클럽’ 등 연이은 작품 활동으로 존재감을 넓히고 있다. 스크린과 안방극장을 오가며 장르 불문 활약을 펼친 그는 올해 상반기만으로도 ‘대세 중의 대세’라는 수식어에 걸맞은 활약을 입증했다.
또한 이준영은 대만 예능 프로그램 ‘좁은 산길, 비밀 여행(細細山路私密達)’에 출연하며 해외 팬들과의 접점도 넓히고 있다. 작품 밖에서 보여주는 솔직한 매력과 인간적인 면모는 또 다른 기대 포인트다.
한편, 이준영은 오는 7월 단독 팬미팅 ‘2025 이준영 팬미팅 ‘신 바이 준영’’(Scene by JUN YOUNG)을 개최하며 팬들과의 만남도 준비 중이다. 연기, 예능, 팬미팅까지 다방면에서 활발한 행보를 이어가는 이준영의 행보에 업계와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