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라렌 오토모티브와 맥라렌 레이싱이 ‘프로젝트: 인듀어런스’로 리얼 르망 하이퍼카 특별 한정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프로젝트: 인듀어런스’에 선정되면 맥라렌 레이싱 역사의 일부분이 된다. 1995년 르망 24시 우승을 비롯해 인디 500 2회 우승, 모나코를 포함한 190회 이상의 F1 그랑프리 우승, 9차례의 F1 컨스트럭터즈 챔피언 타이틀이 모두 포함된다. 맥라렌은 트리플 크라운을 달성한 유일한 제조사다.
‘프로젝트: 인듀어런스’ 모델은 후륜구동 방식의 레이스 전용 V6 트윈 터보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을 탑재한다. NTT 인디카 시리즈의 단독 파트너이기도 한 세계적 레이스카 제작사 달라라와의 협업을 통해 제작된다.
맥라렌은 르망 하이퍼카 소유 경험을 한 차원 끌어올리며, ‘프로젝트: 인듀어런스’ 구매자를 최상위 모터스포츠 개발 및 테스트 프로그램의 중심으로 초대한다. 맥라렌 레이싱의 향후 LMDh 프로그램을 비롯해 핵심 팀 인력과 드라이버에 대한 비하인드 액세스를 전면적으로 제공받아 맥라렌 내구 레이싱의 일부가 된다.
‘프로젝트: 인듀어런스’ 차 오너에게는 세계 최고 수준의 서킷을 포함한 2년간의 맥라렌 고객 전용 트랙 프로그램이 제공된다. 시즌마다 트랙 이벤트에 ‘도착 즉시 주행’ 방식으로 참가할 수 있다. 레이스 전문 드라이버의 1:1 코칭은 물론, 전담 피트 크루와 레이스 엔지니어의 종합적인 지원을 받는다.
맥라렌 오토모티브와 맥라렌 레이싱 간의 이번 특별한 협업의 추가 정보는 차례로 공개될 예정이다.
Copyright ⓒ 오토레이싱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