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살 연하♥’ 김종민 “연애 사실 숨긴 적 없어…아내 방송 출연? 배려할 것”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11살 연하♥’ 김종민 “연애 사실 숨긴 적 없어…아내 방송 출연? 배려할 것”

TV리포트 2025-06-18 01:42:38 신고

[TV리포트=배효진 기자] 가수 김종민이 결혼 후 달라진 일상을 솔직하게 전했다.

지난달 20일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11살 연하의 비연예인 사업가와 백년가약을 맺은 김종민은 최근 프랑스 남부로 한달 늦은 신혼여행을 다녀온 뒤 본격적인 활동을 재개했다.

김종민은 댄서 활동을 시작으로 연예계에 발을 들였다. 그는 이후 KBS 2TV ‘1박 2일’을 통해 예능 대세로 자리매김하며 지난 2016년 KBS 연예대상까지 수상했다. 구설수 없이 꾸준히 활동을 이어온 그는 “결혼 후 미래에 대한 설렘이 생겼다”며 “나이가 들어서도 손잡고 걸을 수 있을까 같은 생각에 마음이 두근거린다”고 말했다.

2년 반의 교제 끝에 결혼을 결심한 이유에 대해선 “사랑은 기본이다. 또 내가 싫어하는 걸 절대 하지 않던 사람이라 편안했다”고 고백했다. 연애와 결혼을 숨기려 했던 건 아니지만 “아내가 비연예인이라 조심스러웠다”며 “쏟아지는 관심이 아직은 부담스러울 수 있어 나도 조심하려 한다”고 털어놨다.

아내의 방송 노출 여부에 대해선 “하고 싶으면 하고 아니면 안 하면 된다”며 “나는 강요하지 않고 배려하겠다”고 덧붙였다. 결혼 후 변화에 대해선 “총각일 때는 몰랐던 선배들의 조언이 이제야 귀에 들어온다”, “션이나 최수종처럼은 못 돼도 좋은 남편이 되려고 노력 중”이라고 전했다.

3주간의 신혼여행 중 2세 소식은 아직 없지만 김종민은 “건강을 먼저 챙기고 계획대로 준비하고 있다”며 “아이 둘을 목표로 하고 있다. 순서나 성별은 상관없다”고 밝혔다.

배효진 기자 bhj@tvreport.co.kr / 사진= TV리포트 DB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