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패션 브랜드 아이더가 린넨의 단점을 보완한 '린넨 룩(LINEN LOOK)'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이며 여름철 소비자들의 옷장 고민을 덜어줄 예정이다. 린넨의 시원함과 질감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구김을 최소화하고 기능성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아이더는 여름철 대표 소재인 린넨이 가진 단점들을 해결하기 위해 린넨라이크 소재를 개발, 이번 컬렉션에 적용했다. 린넨 특유의 자연스러운 질감과 시원한 촉감은 살리되, 쉽게 구겨지는 단점을 개선하여 깔끔한 스타일을 유지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흡습속건 기능까지 더해 무더운 여름철에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기능성을 높였다.
이번 '린넨 룩' 컬렉션은 남녀 모두를 위한 다양한 스타일로 구성되었다. 남성용으로는 긴팔 셔츠와 반팔 셔츠가 출시되었으며, 여성용으로는 롱 원피스 셔츠와 세미 와이드 핏의 밴딩 팬츠가 준비되어 있다. 특히 남성용 긴팔 셔츠는 솔리드 컬러와 체크 패턴 두 가지 스타일로 출시되어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가슴 포켓 디테일을 더해 실용성을 높였다. 여성용 롱 원피스 셔츠는 셔츠처럼 가볍게 걸쳐 입거나 허리 스트랩을 활용하여 원피스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아이더 관계자는 "아이더 '린넨 룩'은 기존 린넨의 장점은 극대화하고 단점은 획기적으로 개선하여 올여름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선택지를 제공할 것이다"라며, "무더위와 장마가 예상되는 올여름, 시원함과 편안함은 물론 스타일까지 만족시키는 필수 아이템이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아이더 #린넨룩 #냉감웨어 #여름패션 #아웃도어룩 #린넨셔츠 #린넨원피스 #흡습속건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