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가 오는 3분기 론칭 예정인 ‘블레이드 앤 소울 히어로즈(한국 명 호연)’의 쇼케이스 영상을 공개하고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선다. ‘블레이드 앤 소울 히어로즈’는 카툰렌더링풍으로 변신한 ‘블레이드 앤 소울’ 주인공들을 선택해 플레이하는 MMORPG다. 실시간 전투 시스템과 깊이 있는 턴제 전투를 결합한 게임성으로 이목을 끌었다.
▲사진 출처=블렝리드앤 소울 히어로즈 유튜브
이를 기반으로 지난 서머게임 페스트를 통해 글로벌 출시 소식을 알렸으며 이후 게임 플레이 쇼케이스를 공개하며 글로벌 사전 등록에 박차를 가한다.
▲사진 출처=블렝리드앤 소울 히어로즈 유튜브
‘블레이드 앤 소울 히어로즈’는 게임 전반에서 하드코어 스타일 게임 플레이를 추구한다. 총 5명 캐릭터를 조합해 빌드를 짜고, 각 캐릭터를 스킬로 활용해 몬스터를 사냥하고 보스에 도전해야 한다. 보스와의 대결은 강력한 패턴과 기믹을 보유한 적들을 상대로 이를 파해하면서 플레이 해야 한다. 상대 주요 스킬을 끊거나, 장판을 피하기도 하는 등 비교적 고난도 조작이 요구되는 게임이다.
▲사진 출처=블렝리드앤 소울 히어로즈 유튜브
턴제 전투에서는 각 캐릭터들을 조합해 PvP와 PvE를 하게되며, 수집형 RPG로서의 재미 또한 함께 결합돼 있다.
이 같은 게임성을 기반으로 글로벌 시장에 도전, 하드코어 게이머들의 선택을 기다린다.
한편, ‘블레이드 앤 소울 히어로즈’는 구글플레이와 iOS를 통해 서비스된다.
Copyright ⓒ 경향게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