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성경이 막스마라 2026 리조트 컬렉션 참석을 위해 이탈리아 나폴리로 떠나며 선보인 공항 패션이 화제다. 그녀는 막스마라의 아이템들을 활용, 특유의 세련되고 우아한 스타일을 완성하며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지난 14일 저녁, 이성경은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막스마라 2026 리조트 컬렉션 참석을 위해 출국했다. 그녀의 공항 패션은 막스마라의 시그니처 아이템을 중심으로 클래식하면서도 편안한 스타일을 연출해 많은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날 이성경은 패턴 짜임이 돋보이는 비시니 코튼 스웨터와 마르치 코튼 카디건을 매치, 여기에 여유로운 실루엣의 첸지아 코튼 팬츠를 착용하여 고급스러우면서도 편안한 리조트 룩을 완성했다. 특히 발등의 레이스업 스트랩이 돋보이는 플랫 발레리나 슈즈는 전체적인 스타일링에 세련된 포인트를 더했다.
이성경의 스타일을 더욱 돋보이게 한 것은 바로 막스마라의 아이코닉 백, 휘트니 백이다. 2015년 뉴욕 휘트니 미술관 신관 개관을 기념하여 렌조 피아노 건축 워크숍과 협업으로 탄생한 휘트니 백은 올해 10주년을 맞이하여 더욱 다양한 컬러와 새로운 사이즈로 출시될 예정이다. 이성경이 착용한 휘트니 백은 그녀의 우아한 분위기와 어우러져 가방의 가치를 한층 더 높였다.
이성경은 나폴리에서 열리는 막스마라 리조트 컬렉션에 참석, 전 세계 패션 관계자들과 교류하며 패셔니스타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예정이다. 그녀의 이번 공항 패션은 막스마라의 브랜드 이미지와 잘 어우러져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를 창출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성경의 막스마라 공항 패션은 편안함과 스타일리시함을 동시에 잡았다는 평을 받으며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그녀가 착용한 아이템들은 올여름 리조트 룩을 위한 좋은 참고 자료가 될 것이다.
#이성경 #막스마라 #MaxMara #휘트니백 #공항패션 #리조트룩 #패셔니스타 #나폴리컬렉션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