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먼트뉴스 박민우 기자] 개그우먼 신봉선이 다이어트에 대한 뜨거운 열정을 담은 일상을 공개했다. 필라테스 강사와 '기싸움'을 벌이면서도 운동을 멈추지 않는 그의 모습과 함께, 더욱 탄탄해진 보디라인이 눈길을 사로잡았다.
신봉선은 6월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필라테스 강습을 받는 사진 여러 장을 공개하며 다이어트 근황을 전했다. 그는 사진과 함께 "부은 몸을 이끌고 쌤(강사)과의 기싸움, '괜찮아요?'라고 물어보시면 '안 괜찮아도 할 거잖아요'라고 답한다"라며 유쾌한 에피소드를 덧붙였다. 이어 "그렇게 수업이 끝나면 서로 감사하다며 다음 수업을 기약한다"고 전해 그의 운동 열정을 짐작게 했다.
공개된 사진 속 신봉선은 필라테스 기구 위에서 고난도의 다양한 동작을 능숙하게 소화해냈다. 특히 2022년 체지방 11kg 감량 소식을 알려 화제를 모았던 그는, 이번 사진을 통해 한층 더 탄탄하고 건강해진 보디라인을 자랑하며 많은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유지어터'로서 꾸준히 운동하는 그의 모습은 팬들에게 귀감이 되고 있다.
한편, 신봉선은 오는 6월 16일 첫 방송되는 KBS Joy와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오래된 만남 추구' 시즌2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Copyright ⓒ 메디먼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