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경은 디즈니랜드, 날씨는 쨍쨍, 분위기는 텐션업. 이영은이 인스타그램에 올린 디즈니랜드 인증샷 한 장이 팔로워들의 입꼬리를 자동 상승시킨다. 반짝이는 미키 귀 헤어밴드와 선글라스로 무장한 이영은의 캐주얼 썸머룩은 무더위를 잊게 만드는 귀여움 그 자체다.
이번 룩의 핵심은 단연 '디즈니 러버' 감성을 녹여낸 스타일링. 이영은은 발랄한 그래픽이 돋보이는 오버핏 화이트 티셔츠에 짧은 데님 쇼츠를 매치해 편안하면서도 활동적인 실루엣을 연출했다. 티셔츠에는 아기자기한 고양이 캐릭터 프린팅이 더해져 소녀 감성을 한층 업그레이드했고, 짧은 하의는 다리라인을 자연스럽게 드러내며 산뜻한 썸머무드를 자아낸다.
헤어엔 시그니처 아이템인 블랙 스팽글 미키 이어밴드를 착용해 디즈니 테마파크의 즐거운 분위기를 고스란히 살렸으며, 얼굴을 감싸는 블랙 선글라스와 스마트워치가 믹스된 캐주얼한 디테일도 눈길을 끈다. 사진 속 그녀의 미소만큼이나 댓글창도 환했다. “진짜 디즈니 공주님 같아요”, “이영은이 찐으로 잘 노는 법을 안다”는 반응이 이어졌다.
이영은처럼 디즈니랜드 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키포인트는 과하지 않은 그래픽 티셔츠와 귀여운 헤어 액세서리다. 상하의 컬러는 톤온톤으로 맞춰주고, 포인트는 소품으로 빼는 센스가 필요하다. 무엇보다 중요한 건 ‘즐기고 있다는 표정’. 그 자체가 최고의 스타일링이다.
이번 여름, 당신도 이영은처럼 미소 한 스푼 얹은 디즈니룩으로 여행지에서 잊지 못할 순간을 만들어보는 건 어떨까.
#이영은 #이영은패션 #이영은디즈니룩 #디즈니랜드패션 #미키이어밴드 #여름티셔츠코디 #캐주얼룩 #여행룩추천 #그래픽티셔츠 #썸머패션 #스타패션 #귀여운코디 #편한여행룩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