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 iMBC연예 보도를 통해 뱀뱀이 MBN 새 예능프로그램 '두유노집밥'에 출연한다는 소식이 알려져 화제를 모았다.
오는 7월 첫 방송되는 '두유노집밥'은 '음식'과 '맛'에 진심인 배우 이장우가 세계 각국을 여행하며, 현지인들에게 한국식 집밥 한 상을 선보이는 리얼리티 예능이다.
이장우는 미식의 나라 태국과 대만의 숨은 로컬 맛집 탐방은 물론, 현지 시장과 문화를 체험하며, 다양한 음식을 먹어본다. 즉석에서 만난 현지인의 집을 찾아가 정성껏 한식 집밥을 차려내고, 따뜻한 밥 한 끼를 매개로 친구가 되는 특별한 여정을 그린다.
이러한 여정에 첫 동반자가 바로 뱀뱀인 것. 두 사람은 뱀뱀의 고향인 태국으로 향했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이들은 진심을 다해 현지 음식에 몰입했고, 집밥과 맛 탐구에 진심을 드러냈다고.
뱀뱀과 이장우의 예능 호흡 역시 관전 포인트다. 두 사람은 과거 tvN 요리 예능프로그램 '장사천재 백사장'에서 뛰어난 활약을 펼쳐 백종원의 오른팔과 왼팔로 빛을 발한 바 있다. 이장우는 확실한 입맛으로 뛰어난 식견을 지닌 스타다. 뱀뱀은 당시 언제 어디서나 '컴온'을 외치는 호객뿐 아니라, '인간 메뉴판'을 자처하며 홀에서도 맹활약하는 모습으로 영업 천재라 불렸다.
이와 관련 MBN 측은 "'두유노집밥'은 단순한 먹방이나 여행기가 아니라, '한국식 집밥'이 가진 위로와 정을 세계에 전하는 프로젝트"라며 "출연진의 인간적인 매력, 음식에 대한 애정, 그리고 예측 불가한 케미가 시청자들에게 신선한 웃음을 줄 것"이라며 프로그램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한편 2014년 갓세븐 멤버로 데뷔한 뱀뱀은 2021년 미니앨범 '리본'(riBBon)으로 솔로 데뷔했다. 2023년 정규앨범 '사워 앤 스윗'(Sour & Sweet)과 지난해 미니앨범 '바메시스'(BAMESIS)를 발매하는 등 솔로로서도 활발히 활동 중이다.
또한 뱀뱀은 '환승연애 2' '2022 퀴즈 온 코리아' '집사부일체 2' '장사천재 백사장' '연애남매' '청소광 브라이언' 등 여러 예능에도 출연했다.
iMBC연예 이호영 | 사진 iMBC연예 DB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