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진주영 기자] 배우 이장우가 새로운 집밥 여행 리얼리티 예능 ‘두유노집밥’으로 시청자들과 만난다.
MBN은 17일 “이장우가 출연하는 신규 예능 ‘두유노집밥’이 오는 7월 첫 방송된다”고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맛잘알’ 이장우가 세계 각국을 여행하며 한국식 집밥 한 상을 차려내고 이를 통해 현지인들과 교감하는 과정을 담은 리얼리티다.
‘먹장우’라는 별명을 지닌 이장우는 태국과 대만 등 미식의 나라를 직접 찾아가 현지 로컬 시장과 식당을 누비며 각국의 음식 문화를 몸소 체험한다. 단순한 미식 탐방을 넘어 길에서 우연히 만난 현지인들의 집을 직접 찾아가 정성스럽게 한식을 차려내며 “밥 한 끼로 친구가 되는” 특별한 시간을 그려낸다.
이장우는 “24시간 중 20시간은 배고프다”며 음식에 대한 깊은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촬영 중 만난 현지인들마다 “이렇게 잘 먹는 사람은 처음 본다”며 감탄할 정도로 그의 폭발적인 먹성은 현장을 사로잡았다.
MBN 측은 “‘두유노집밥”은 단순한 먹방이나 여행 예능이 아닌 한국의 집밥이 가진 따뜻함과 정서를 세계 곳곳에 전하는 힐링 프로젝트”라며 “이장우의 털털한 매력과 진정성 있는 음식 사랑이 시청자들에게 특별한 위로와 웃음을 안길 것”이라고 전했다.
‘집밥 백선생’ 이후 오랜만에 등장한 집밥 리얼리티 예능 ‘두유노집밥’이 과연 글로벌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진주영 기자 jjy@tvreport.co.kr / 사진= TV리포트 DB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