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박진영, 꾸미지 않아도 독보적인 공항패션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패션] 박진영, 꾸미지 않아도 독보적인 공항패션

TV리포트 2025-06-17 01:04:06 신고

[TV리포트=홍지현 기자] 그룹 ‘갓세븐’ 멤버 겸 배우 박진영이 시원한 썸머룩 공항패션을 선보였다.

지난 15일 박진영은 해외 일정 참석차 인천 국제공항을 통해 이탈리아로 출국했다.

이날 박진영은 네이비와 화이트 컬러를 조화롭게 매치한 스타일링으로 등장했다. 브이넥 카라 니트와 크림 톤 치노 팬츠 차림에 스웨이드 소재의 로퍼와 고급스러운 가죽 가방을 더해 미니멀하면서도 격식 있는 공항 룩을 완성했다. 심플한 구성 속에서도 디테일이 살아 있는 스타일은 실용성과 멋을 동시에 잡고자 하는 남성들에게 여름철 패션의 좋은 본보기가 됐다.

해당 착장은 모두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브루넬로 쿠치넬리(Brunello Cucinelli)’ 제품이다. 박진영은 브랜드의 우아한 미학을 자신만이 갖고 있는 차분하고 단정한 분위기와 함께 자연스럽게 소화했다.

박진영이 입은 밝은 색상 치노 팬츠는 여름철 스타일링에 유용하다. 댄디하면서도 캐주얼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으며 다양한 상의와의 조합이 가능하다. 니트나 폴로셔츠와 매치하면 깔끔하면서도 단정한 인상을 줄 수 있어 데일리 외출 복장으로 활용도가 높다. 셔츠를 넣어 입고 로퍼나 더비 슈즈를 신으면 포멀한 자리에도 어울리는 스마트 캐주얼 룩이 완성된다.

반대로 면 티셔츠와 스니커즈를 더하면 캐주얼한 분위기를 살릴 수 있어 젊은층에게도 인기다. 허리선이 드러나는 슬림한 핏의 치노 팬츠는 키가 더 커 보이는 효과도 있어 체형 보완에도 도움이 된다.

한편 지난 2012년 KBS2 ‘드림하이2’를 통해 데뷔한 박진영은 이후 2014년 아이돌 그룹 ‘갓세븐’ 멤버 활동을 병행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후 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 녀석’, ‘악마판사’, ‘유미의 세포들’ 등에 출연해 호평받았다. 또한 영화 ‘야차’, ‘크리스마스 캐럴’ 등에도 출연했다.

현재 그가 출연 중인 드라마 ‘미지의 서울’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9시 20분 tvN에서 방송된다.

홍지현 기자 hjh3@tvreport.co.kr / 사진 = 브루넬로 쿠치넬리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