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어도어 제공
걸그룹 '뉴진스'가 소속된 하이브 뮤직그룹 레이블 어도어(ADOR)가 차세대 보이그룹 멤버로 성장할 유망한 인재를 모집한다.
어도어는 지난 12일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을 통해 ‘2025 어도어 보이즈 글로벌 오디션(2025 ADOR BOYS GLOBAL AUDITION)’ 개최 소식을 알렸다.
레이블명 ‘All Doors One Room’에서 영감을 받아 ‘All Doors Open Right Here’라는 부제를 붙였으며, 이는 ‘도전과 기회의 문이 활짝 열린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오디션 캠페인 영상에는 각기 다른 개성과 배경을 가진 소년들이 서로 영향을 주고받으며 하나의 꿈을 향해 나아가는 이야기가 담겼다.
2006년 이후 출생한 남자라면 누구나 이번 오디션에 지원할 수 있다.
지원 접수는 이날 오후 6시부터 다음달 2일 오후 5시까지 1차 온라인 접수를 진행하며, 노래, 춤, 랩, 연기, 작사·작곡, 브이로그, 사진 등 모든 분야의 재능을 자유롭게 선보일 수 있다.
1차 합격자에 한해 2차 대면 오디션이 진행되며, 대면 오디션은 서울, 전주, 대구, 부산, 광주, 대전, 원주, 춘천, 제주 등 국내 9개 도시와 도쿄, 오사카, 삿포로, 나고야, 싱가포르, 자카르타, 방콕, 호치민, 하노이, 로스앤젤레스, 뉴욕, 시애틀, 밴쿠버, 토론토, 시드니, 멜버른, 브리즈번, 오클랜드 등 해외 18개 도시에서 개최된다.
어도어는 “무한한 재능과 끼를 갖춘 많은 분들이 꿈을 향한 '문'을 마음껏 두드려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Copyright ⓒ 금강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