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를 찌르는 마케팅 전략으로 마켓오, 비비오, 계절밥상, 올리브영, 햇반 등을 성공에 반열에 올려놓으며 문화, 외식 업계를 쥐략펴락한 마케팅 대통령, 노희영이 유튜브를 개설, 벌써 25만명 구독자를 향해 달려가고 있다. 최근 노희영이 선택한 올리브영 아이템이 화제인데, 매의 눈과 자신만의 확고한 취향을 가진 노희영이 선택한 화장품과 치약은 무엇일까?
클렌징폼
올리브영에서 판매하는 제품 중에 특히 '클렌징폼'에 집착증이 있다는 노희영. 여러 가지 제품을 다양하게 경험해보는 걸 즐기는데, 최근에 구입한 클렌저는 세일이라서 대용량으로 싸게 나온 라운드랩의 독도 클렌저와 자극 없이 뛰어난 세정력을 자랑하는 마녀공장의 베스트셀러 퓨어&딥 클렌징 폼.
치약&치실
교정을 2번이나 했기에 치아에 예민하다는 노희영. 게다가 직업에 방해가 되는 매운 음식, 짠음식, 술, 담배, 콜라 등 자극적인 식음료를 멀리하기 때문에 입이 '마일드'해서 음식에 따라 맞춤 치약을 사용한다고. 예를 들어 치즈나 고기 등 양식 메뉴를 많이 먹으면 민트 함유량이 높은 치약을 쓰는 식이다. 한 가지 더! 최소 5~6개의 치약을 쓰는 노희영의 치약 꿀팁을 추가로 전하자면 불소 함유량이 1450 이상인 치약이 좋다고. 미식가인 노희영이 픽한 치약과 치실은 과연 무엇일까?
노희영이 우리나라 치약 중에 불소 함유량이 많고 가격도 싸서 좋다고 손꼽는 2080 닥터 크리닉의 '치석 크리닉'. 단 음식을 먹고 난 후에는 불소 함량이 높은 이 치약을 추천한다고.
김치나 한식을 먹고 난 후에 쓰는 솔트 치약, 벨레다. 가끔 마일드한 치약과 '블렌딩'하여 사용하기도 한다고.
Copyright ⓒ 바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